신한카드, 디즈니플러스 캐시백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디즈니플러스 구독 멤버십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신한플레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디즈니플러스 멤버십 구독 결제 수단으로 신한카드를 등록하면 된다.
디즈니플러스 멤버십 구독은 연간 9만9000원, 월간 9900원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1월 디지털 구독 결제금액에 매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를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디즈니플러스 구독 멤버십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신한플레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디즈니플러스 멤버십 구독 결제 수단으로 신한카드를 등록하면 된다. 첫 번째 결제에 한해 연간 멤버십 구독은 2만원, 월간 멤버십 구독은 30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기존에 신한카드로 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고객은 캐시백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다.
디즈니플러스 멤버십 구독은 연간 9만9000원, 월간 9900원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1월 디지털 구독 결제금액에 매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OTT(디즈니플러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왓챠, 웨이브)와 음원(멜론, 지니), 전자책(밀리의 서재, 리디북스)은 물론 멤버십(쿠팡, 네이버, 요기요, T우주), 생활서비스(세탁특공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디지털 구독 서비스에 대해 할인받을 수 있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업익 주춤한 이통사…LGU+, 나홀로 설비투자 늘렸다
- 한전, 25조원 이상 재무개선 추진…남서울본부 매각
- [단독]현대차그룹, 하이브리드차 배터리 첫 자체 개발
- 우크라 봄철 대반격?...젤렌스키 “시간 걸린다… 지금 가능하지만 희생 커”
- 완판녀 쇼호스트 "인간이 아니라구요?" [숏폼]
- 尹 ‘기술 중심 산업 생태계 조성’..선순환 구조 약속
- 내한 통했나…‘가오갤3’ 개봉 9일만에 올해 흥행작 톱3
- “셀프로 했는데 왜 팁을”…키오스크 ‘팁’ 요구에 뿔난 美 소비자들
- 스토브인디, 인디 지원 프로그램 본격화... “최종 목표는 ‘인디’ 자립”
- 광주·전남 기업들, 중대재해처벌법 적절한 대응 못해…인력·자금 부족 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