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6년만 홀로 여행에 설렌 '똥별이 아빠'..."♥현희가 육아 고생했다고" ('홍쓴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쓴이 홍현희에 특별 휴가를 받아 혼자 여행을 떠났다.
12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혀니가 여행다녀오란다!!!! 이쓰니의 보홀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제이쓴은 "약간 설레는 게 그동안 진짜 여행 많이 다녔다. 혼자 여행은 6년만에 처음인 것 같다"며 "사랑하는 우리 현희가 저한테 휴가를 줬기 때문에 저는 떠난다. 잠을 못 잤어도 너무 행복하다"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제이쓴이 홍현희에 특별 휴가를 받아 혼자 여행을 떠났다.
12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혀니가 여행다녀오란다!!!! 이쓰니의 보홀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제이쓴은 "저는 지금 공항이다"면서 함박 미소를 지었다. 그는 "현희가 그동안 육아도 그렇고 너무 고생했다고 휴가를 다녀오라고 허락을 해서 공항에 왔다"면서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 제이쓴은 "약간 설레는 게 그동안 진짜 여행 많이 다녔다. 혼자 여행은 6년만에 처음인 것 같다"며 "사랑하는 우리 현희가 저한테 휴가를 줬기 때문에 저는 떠난다. 잠을 못 잤어도 너무 행복하다"며 웃었다.
다이빙을 하기 위해 필리핀 보홀로 향한 제이쓴. 바로 체크 다이빙을 하며 여행을 시작, "(그래 이 느낌이었지)나 잊고 있었다"며 이제야 실감 나는 듯 표정을 지었다. 제이쓴은 선크림을 바르고 물속으로 향했고, 녹슬지 않은 다이빙 실력을 자랑했다.
2일차 다이빙 포인트는 발리카삭 국립공원으로, 물색부터 어딜 찍어도 예쁜 포인트였다. 제이쓴은 "하루 세 번정도 다이빙을 하고 그 이후에 자유시간이다. 7~8년 전에 다이빙 자격증을 취득했다. 그래서 거의 한 130로그(횟수) 정도 갖고 있다"며 "엄청 잘하거나 그러지는 않는데 그래도 물 속에서 내 몸하나 정도는 이제야 컨트롤 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3일차, 마지막 다이빙을 마친 뒤 투어에 나선 제이쓴의 눈은 슬퍼보였다. 제이쓴은 "오늘 마지막날이라서 내일이면 집에 간다. 갑자기 슬퍼진다"면서도 보홀의 노을에 푹 빠졌다.
마지막까지 알차게 즐긴 제이쓴은 "사람들이 '다이빙 하면 뭐가 좋아?'라고 묻는데 사색할 수 있는 시간이 되게 많다. 물속에서 아무 생각 안하고 그냥 숨만 쉬면서 이런 저런 생각하고 그런 시간들이 굉장히 소중하다. 혼자만의 여행을 행복하게 하다간다"고 했다.
제이쓴은 홍현희를 위한 간식 쇼핑 후 현실로 복귀했다. 제이쓴은 "3박 4일이 꿈만 같다. 지금 준범이가 잘 시간이 아니라서 깨어있을텐데 과연 아빠를 반길지"라며 집으로 향했다. 3일만에 보니 더 귀여운 준범이. 제이쓴은 "준범이는 아주 잠깐 낯을 가렸답니다"라는 자막을 넣어 웃음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째 민낯 사수…나보다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 ('라스')[SC리뷰]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종합]임창정 '손절', 이어지나? '행사 출연 취소'→세븐일레븐, '소주한잔' 재고량만 판매키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