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의 시작과 끝”…아시아 최초로 DDP서 몰입형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라리는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몰입형 전시 '우니베르소 페라리(Universo Ferrari)'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페라리의 정체성과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 공간으로 구성된다.
특히 전시의 메인 이벤트로 혁신적인 소프트톱(soft-top)을 탑재한 '페라리 로마 스파이더'가 국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페라리는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몰입형 전시 ‘우니베르소 페라리(Universo Ferrari)’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페라리의 정체성과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 공간으로 구성된다.
브랜드의 대표 스포츠카 모델 및 레이스카, 그리고 최신 라인업이 전시된다. 특히 전시의 메인 이벤트로 혁신적인 소프트톱(soft-top)을 탑재한 ‘페라리 로마 스파이더’가 국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차량은 페라리 로마의 V8 2+ 콘셉트의 비율과 볼륨, 사양을 계승했다. 또 54년 만에 페라리 프론트 엔진 차량에 다시 소프트톱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국내에 출시된 ‘푸로산게’와 ‘296 GTS’ 등도 전시된다. 1~3일까지는 고객 행사로 진행되며, 마지막 날인 4일에는 일반 대중에게 공개된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이효리, 레전드 시절 부활 예고?...라이머와 댄스 연습 공개
- [영상] 6차선도로 가로주행 자전거와 접촉…“대인 접수 맞나요”
- 최화정, 40억대 성수동 아파트로 이사한 까닭은?
- “초등생 도둑과 달랐다”…키오스크 30번 ‘톡톡’ 무인점포 양심 어린이 훈훈
- “女 엉덩이 골이…” 단톡방에 불촬물 올린 男, 강남구 청원경찰이었다
- “2살 딸, 어린이집 탈출해 4차선 도로에서 발견” 부모 가슴은 ‘철렁’
- “남친 있냐” 강남서 헌팅 거절당하자 ‘퍽’ 주먹질…피해 여성 전치6주
- "성관계·대변 먹으라 강요" 계모 충격 학대 뒤늦게 고발한 30대
- [영상] 진열된 아이스크림 혀로 '할짝'…엽기부부의 '침테러'
- “현대카드, 애플페이 편애하더니” 결국 터질 게 터졌다…삼성과 결별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