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턴, 생애 첫 MT 여행..비글美 폭발한 'IT'S MY TUR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 그룹 8TURN(에잇턴)이 게임 승부욕을 대방출했다.
이날 생애 첫 MT에 떠난 8TURN은 제작진에게 MT에서의 모든 것은 룰렛으로 결정되는 '지옥의 룰렛 MT' 미션을 전달받았다.
이에 8TURN은 룰렛을 돌려 에잇팀(명호, 민호, 해민, 윤규)과 턴팀(재윤, 윤성, 경민, 승헌)으로 4:4 팀을 나눴다.
첫 번째 게임은 눈을 가린 좀비 4명이 인간을 공격해 '항복'을 외치게 만드는 '좀비 게임'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 'IT'S MY TURN (잇츠 마이 턴)'의 일곱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생애 첫 MT에 떠난 8TURN은 제작진에게 MT에서의 모든 것은 룰렛으로 결정되는 '지옥의 룰렛 MT' 미션을 전달받았다. 이에 8TURN은 룰렛을 돌려 에잇팀(명호, 민호, 해민, 윤규)과 턴팀(재윤, 윤성, 경민, 승헌)으로 4:4 팀을 나눴다.
첫 번째 게임은 눈을 가린 좀비 4명이 인간을 공격해 '항복'을 외치게 만드는 '좀비 게임'이었다. 수비를 맡은 에잇팀의 윤규는 방울 소리 때문에 가장 먼저 들켰고, 방심하던 사이 들킨 해민은 끝까지 버티려 했지만 상대 팀의 뽀뽀 공격에 결국 항복을 외쳤다. 나머지 멤버들도 최대한 몸을 피했지만 들키면서 끝이 났다.
이어 공격으로 바뀐 에잇팀은 의욕적인 모습을 보였지만 시작과 동시에 허당기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 사이 여유롭게 스태프인 척 자리를 잡고 있던 윤성과 유일하게 방울을 달고도 날렵하게 좀비를 피해 다녔던 승헌도 잡히고 말았다. 특히 좀비 게임에 진심이었던 해민은 같은 팀 민호를 공격하며 우왕좌왕하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두 번째 게임은 팀별로 한 명씩 캔을 밀어 테이블 끝과 가장 가까운 팀이 승리하는 '캔 멀리 보내기 게임'이었다. 게임과 동시에 전원 외국어 사용 금지라는 수칙이 추가됐음에도 게임에 집중한 멤버들은 "오케이", "나이스" 등 감탄사를 쓰며 난관에 부딪혀 웃음을 자아냈다.
세 번째 게임은 '신문지 오래 버티기'로 두 팀 모두 가뿐하게 성공을 이어갔다. 그러나 신문지 크기가 1/6로 줄어들면서 시작과 동시에 턴팀이 탈락의 고배를 마셨고, 고삼차를 나눠 마시는 벌칙을 수행했다.
'IT'S MY TURN'은 무대와는 또 다른 8TURN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8TURN의 첫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다. 매회 멤버들의 예능 버킷리스트가 실현되며 회차마다 그날의 MVP를 선정, MVP 누적 점수에 따라 최종 우승 1인에게 원하는 상품이 주어진다.
8TURN 멤버들의 숨겨진 예능감을 확인할 수 있는 'IT'S MY TURN'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8TUR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쿤, 열애설 후 전한 비보.."좋은 곳에서 행복하길" - 스타뉴스
- 故최진실 딸, 美 여행 중 "살려주세요"..차량 불길 - 스타뉴스
- 서동주, 父 서세원 이어 또 비보.. - 스타뉴스
- 박수홍, ♥김다예에 급정색.."뚜껑 열리게 하지마" - 스타뉴스
- 라미란, 위암 4기 판정 '충격'..子에 냉정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김소은·장희진·솔비, 캐나다 간 '돌싱포맨' 출연..19일 방송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