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1000원부터 저축하는 통장, 최고금리는 연 4.7%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올원5늘도 적금'을 리뉴얼한 'NH올원e 미니적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NH올원e 미니적금은 고객의 다양한 저축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개발했다.
농협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미니멀한 라이프~ NH올원e 미니적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NH스마트뱅킹, NH올원뱅크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올원e 미니적금은 고객의 다양한 저축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개발했다.
매일 자동이체를 통해 저축 습관을 형성할 수 있고 만기 설정이 자유로우며 소액 적립이 가능하다. 1인당 5계좌까지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1개월 이상 6개월 이내, 매일 1000원 이상 5만원 이내에서 1000원 단위로 저축할 수 있다. 가입은 NH스마트뱅킹, NH올원뱅크 앱에서 하면 된다.
농협은행은 목표 달성을 위해 △자동이체 우대금리 최고 0.50%포인트 △목표금액 달성 축하금리 0.50%포인트를 제공한다.
△청년(MZ세대) 우대금리 0.50%포인트 △해당 상품 가입 직전 1년간 NH농협은행 예적금(청약 포함) 미보유 고객 0.20%포인트를 추가해 최고 1.70%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8일 기준 6개월 가입 시 최고 연 4.70%의 금리를 적용한다.
농협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미니멀한 라이프~ NH올원e 미니적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가입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10세대(1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3명), 배달의 민족 상품권(1500명)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NH스마트뱅킹, NH올원뱅크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명철 (twomc@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무도 몰랐다"…어린이집서 사라진 2살 여아, 발견된 곳은
- 트럼프 "차라리 디폴트 가자"…초단기국채 역대급 폭락(종합)
- "조은결, 기억해주세요"...눈앞서 아들 잃은 아버지의 호소
- “女 엉덩이 골이…” 청원경찰 불법 촬영에 강남구청도 뒤집혔다
- “발가벗겨놓고 친오빠와 성관계 시킨 새엄마가 있습니다”
- 공소시효 끝나서 자수한 살인범에 징역 22년[그해 오늘]
- "작정하고 속여"…택시비 28만원 먹튀한 20대들, 결국 붙잡혔다
- 박세리, 용인에 골프 도시 만든다…“후배들 좋은 환경서 운동하길”
- 빈집 계속해서 울리던 초인종…현관문은 난도질됐다
- 정유라 “조민 총선 출마설? 인기투표하나…자격없어” 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