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빈·정한샘, 커플화보 촬영 중단?…한혜진 "자연스럽게 해" 일침

정진아 인턴 기자 2023. 5. 12. 13: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자에 잡아먹힌 뚝딱이 정한샘, 이대로 괜찮을까.

12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될 채널A 예능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모델 조한빈이 '피지컬100' 출신 남자친구 정한샘과 함께하는 커플 화보 촬영을 공개한다.

하지만 한혜진은 "한샘 씨, 힙한 모습도 가능하겠죠?"라며 '피지컬100' 출연자로 경험이 운동복 화보 촬영에 몰려있는 정한샘을 걱정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채널A 예능 '결혼 말고 동거' 예고 2023.05.12. (사진=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모자에 잡아먹힌 뚝딱이 정한샘, 이대로 괜찮을까.

12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될 채널A 예능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모델 조한빈이 '피지컬100' 출신 남자친구 정한샘과 함께하는 커플 화보 촬영을 공개한다.

두 사람은 힙한 콘셉트로 모자 화보 촬영을 준비한다. 하지만 한혜진은 "한샘 씨, 힙한 모습도 가능하겠죠?"라며 '피지컬100' 출연자로 경험이 운동복 화보 촬영에 몰려있는 정한샘을 걱정한다. 아이키가 "원래 힙한 건 마른 분들이 하지 않냐"라고 묻자, 한혜진은 "근육질로 힙하기는 쉽지 않다. 힙하려면 힘을 좀 빼줘야 한다. GD(지드래곤) 스타일처럼…"이라고 덧붙인다.

한편 먼저 개인 촬영에 들어간 정한샘은 '동거 관찰단'의 우려대로 삐걱거리는 모습을 보이고, 포토그래퍼도 잠시 촬영을 멈추고 촬영본 확인에 들어간다. 이수혁은 "일단 저렇게 중간에 멈추면 상황이 좋지 않다. 뭔가 회의가 필요한 것"이라며 분위기를 간파한다.

아이키가 "모자에 잡아먹힌 것 같다"라며 도무지 자연스럽지 않은 정한샘을 지적하자, 한혜진은 "마치 '지금 이 순간부터 코끼리를 절대 생각하지 말라'는 말과 똑같다. '모자? 오늘은 모자 화보!'라고 생각하면 내 몸에서 모자밖에 안 느껴진다"라며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면 포토그래퍼가 알아서 모자를 살리고 사진을 찍는다"라고 프로 모델 선배답게 조언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