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미국주식 매수수수료 0% 이벤트 대상자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증권은 생애 최초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3월부터 진행하던 미국주식 매수수수료 0% 이벤트 대상자를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처음 매수수수료 0% 이벤트를 개시한 후 열화와 같은 성원과 함께 해당 이벤트에 관해 기존 고객의 문의가 급증했다"며 "이에 따라 내부적으로 해당 이벤트 대상 확대를 고민했고 최종적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혜택을 돌려 드려야 한다는 판단 하에 이벤트 대상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키움증권은 생애 최초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3월부터 진행하던 미국주식 매수수수료 0% 이벤트 대상자를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존 고객이더라도 미국주식을 처음 거래한다면 누구나 매수수수료 0%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동일한 조건으로 40달러 투자 지원금 받기 이벤트 신청 시 40달러를 바로 투자 예수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과거에 미국주식 거래를 한 고객이라도 이벤트 신청일 직전 3개월간 거래가 없었다면 무료수수료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신청 후 한 달간 매수수수료 0%가 적용된다.
오는 15일부터 고객 편의를 위해 미국주식 거래시간이 연장된다. 한국시간으로 서머타임 기준 아침 7시에 마감되던 미국장이 1시간 연장되어 오전 8시까지 거래가 가능하고, 낮에도 미국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주간거래시간 또한 15분 연장되어 총 1시간 15분 거래시간이 연장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처음 매수수수료 0% 이벤트를 개시한 후 열화와 같은 성원과 함께 해당 이벤트에 관해 기존 고객의 문의가 급증했다”며 “이에 따라 내부적으로 해당 이벤트 대상 확대를 고민했고 최종적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혜택을 돌려 드려야 한다는 판단 하에 이벤트 대상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무도 몰랐다"…어린이집서 사라진 2살 여아, 발견된 곳은
- 트럼프 "차라리 디폴트 가자"…초단기국채 역대급 폭락(종합)
- "조은결, 기억해주세요"...눈앞서 아들 잃은 아버지의 호소
- “女 엉덩이 골이…” 청원경찰 불법 촬영에 강남구청도 뒤집혔다
- “발가벗겨놓고 친오빠와 성관계 시킨 새엄마가 있습니다”
- 공소시효 끝나서 자수한 살인범에 징역 22년[그해 오늘]
- "작정하고 속여"…택시비 28만원 먹튀한 20대들, 결국 붙잡혔다
- 박세리, 용인에 골프 도시 만든다…“후배들 좋은 환경서 운동하길”
- 빈집 계속해서 울리던 초인종…현관문은 난도질됐다
- 정유라 “조민 총선 출마설? 인기투표하나…자격없어” 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