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펀한 현장] 전지현X수지, '없는 게 없네' 미모도 부동산도 갑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지현(왼쪽)과 수지가 지난 10일과 11일 열린 한 브랜드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랜만에 공식 행사에 참석한 두 배우는 블랙 원피스와 투피스 스타일링으로 우아하고 기품 있는 매력을 뽐내며 국민 여배우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전지현은 최근 성동구의 한강뷰 고급 주상복합 펜트하우스를 130억 원에 현금으로 매입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또한 수지가 보유한 부동산의 시세는 138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백승철 기자] 배우 전지현(왼쪽)과 수지가 지난 10일과 11일 열린 한 브랜드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랜만에 공식 행사에 참석한 두 배우는 블랙 원피스와 투피스 스타일링으로 우아하고 기품 있는 매력을 뽐내며 국민 여배우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전지현은 최근 성동구의 한강뷰 고급 주상복합 펜트하우스를 130억 원에 현금으로 매입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전지현은 펜트하우스 외에도 강남구의 아파트, 빌딩 등 부동산 재산만 1,000억 원이 훨씬 웃도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또한 수지가 보유한 부동산의 시세는 138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강남구 소재 빌딩과 고급 빌라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동안 추정되는 시세 차익은 70억 원에 달하며 임대수익 또한 월 1,500만 원을 벌어들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캡, 욕설 논란이 틴탑 탈퇴 위한 계획이었다? "의도적으로 사고 쳐…욕먹을 것 예상"
- '음주운전' 김새론 품은 '사냥개들'…6월 9일 공개 확정
- 처음 본 남자의 칼에 찔려 사망…'궁금한 이야기Y', 포천 살인사건 추적
- 임창정은 "결백 호소했지만"...공연 + 유통계는 '손절 中'
- 경찰 "유아인 기자들 보고 돌아갔다"...초유의 '노쇼' 사태
- "맞지 않는 옷 입고 있었다"…논란의 틴탑 캡, 결국 팀 탈퇴
- '성전환' 엘리엇 페이지, 상의 탈의한 채 일광욕 "내 몸에서 느끼는 기쁨"
- 카이, 장난꾸러기 같은 까까머리로 오늘(11일) 병역 의무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