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 18일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블랙핑크 더 게임'을 오는 18일 모바일 양대마켓에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전 세계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신 블랙핑크 더 게임이 곧 출시된다"며 "글로벌 팬들과 캐주얼 게이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멤버가 직접 가창한 게임 OST와 뮤직비디오를 게임 내에서 첫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육성 퍼즐 SNG 장르로, 게임 유저가 멀티버스 세계 속 블랙핑크의 프로듀서가 돼 멤버를 성장시킨다.
이 게임은 △새로운 방식의 퍼즐 △육성 시뮬레이션 △블랙핑크 아바타로 소통하는 ‘블랙핑크월드’ 등으로 구성됐다. 블랙핑크의 독점 실사 콘텐츠와 3D 아바타를 활용한 캐주얼 게임이다.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멤버의 축하멘트 2편과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 8편을 연이어 SNS에 공개한 바 있다. 또 뉴욕, 파리, 방콕, 도쿄 등 전 세계 주요 도시 전광판을 통해 블랙핑크 더 게임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전 세계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신 블랙핑크 더 게임이 곧 출시된다”며 ”글로벌 팬들과 캐주얼 게이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멤버가 직접 가창한 게임 OST와 뮤직비디오를 게임 내에서 첫 공개할 예정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업마진 40% '리튬 광산' 790억에 인수하는 금양…또 불개미 몰렸다
- MZ직장인 절반 이상 "임원 승진? 노관심"…이유는
- 김밥 먹고 집단 식중독…法 "피해자에 최대 200만원 지급하라"
- “女 엉덩이 골이…” 청원경찰 불법 촬영에 강남구청도 뒤집혔다
- “발가벗겨놓고 친오빠와 성관계 시킨 새엄마가 있습니다”
- 공소시효 끝나서 자수한 살인범에 징역 22년[그해 오늘]
- “군 복무 24개월 이상으로 확대, 여성도 징집해야”
- ‘3과 함께한 영광’ 김민재, “축구 인생에서 3의 의미 커졌다”
- 빈집 계속해서 울리던 초인종…현관문은 난도질됐다
- 정유라 “조민 총선 출마설? 인기투표하나…자격없어” 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