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식스 더 뮤지컬', 노래 따라 부르며 즐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식스 더 뮤지컬'(이하 '식스')가 오는 26일부터 '싱어롱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공연제작사 아이엠컬처가 12일 전했다.
이에 '식스'는 총 5번의 '싱어롱데이'를 열고 더 특별한 관람 경험을 제공한다.
제작사 측은 "매 회차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으로 완성되고 있는 '식스'인 만큼 배우들과 가깝게 호흡할 수 있는 '싱어롱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무대 위 여섯 여왕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즐겁게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서트 같은 작품, 특별한 관람 경험 제공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뮤지컬 ‘식스 더 뮤지컬’(이하 ‘식스’)가 오는 26일부터 ‘싱어롱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공연제작사 아이엠컬처가 12일 전했다.
이에 ‘식스’는 총 5번의 ‘싱어롱데이’를 열고 더 특별한 관람 경험을 제공한다. 싱어롱(sing-along)은 관객이 극 중 등장하는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형식을 뜻한다. 해당 회차(5월 26일 오후 8시, 6월 1일 오후 8시, 6일 오후 6시, 24일 오후 2시, 25일 오후 2시)를 예매한 관객은 80분의 공연 시간 동안 극 중 여왕들의 모든 넘버를 함께 부를 수 있다. 해당 회차 예매 관객에겐 ‘식스’의 로고가 새겨진 야광봉, 주요 넘버 가사지도 함께 제공한다.
제작사 측은 “매 회차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으로 완성되고 있는 ‘식스’인 만큼 배우들과 가깝게 호흡할 수 있는 ‘싱어롱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무대 위 여섯 여왕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즐겁게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관객과의 소통을 위해 배우들이 출연하는 라이브 방송 ‘하우스 오브 식스’도 예정돼 있다.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아이엠컬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진행한다. 작품과 캐릭터와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배우들의 생생한 이야기로 공개한다.
‘식스’는 전 세계 최소 라이선스 공연으로 오는 6월 25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열린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업마진 40% '리튬 광산' 790억에 인수하는 금양…또 불개미 몰렸다
- MZ직장인 절반 이상 "임원 승진? 노관심"…이유는
- 김밥 먹고 집단 식중독…法 "피해자에 최대 200만원 지급하라"
- “女 엉덩이 골이…” 청원경찰 불법 촬영에 강남구청도 뒤집혔다
- “발가벗겨놓고 친오빠와 성관계 시킨 새엄마가 있습니다”
- 공소시효 끝나서 자수한 살인범에 징역 22년[그해 오늘]
- “군 복무 24개월 이상으로 확대, 여성도 징집해야”
- ‘3과 함께한 영광’ 김민재, “축구 인생에서 3의 의미 커졌다”
- 빈집 계속해서 울리던 초인종…현관문은 난도질됐다
- 정유라 “조민 총선 출마설? 인기투표하나…자격없어” 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