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젠지 출신 ‘퀴드’ 임현승, LCS 100씨브즈로 이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프링 스플릿까지 젠지 챌린저스 팀 소속으로 활동했던 미드 라이너 '퀴드' 임현승이 북미 LCS서 여름을 맞이하게 됐다.
LCS 소속 100씨브즈는 12일 오전(한국 시간 기준) 임현승을 영입하고 라이엇 게임즈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공식 발표했다.
임현승은 2020년 7월 젠지 아카데미 팀에 합류했으며 2022 시즌부터는 챌린저스 팀으로 활동해 왔다.
100씨브즈는 이와 임현승의 영입 소식을 알리며 "우리를 더 멀리 나아가게 할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CS 소속 100씨브즈는 12일 오전(한국 시간 기준) 임현승을 영입하고 라이엇 게임즈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공식 발표했다.
임현승은 2020년 7월 젠지 아카데미 팀에 합류했으며 2022 시즌부터는 챌린저스 팀으로 활동해 왔다. 또한 ‘롤 더 넥스트 2021’ 최종 40인에 ‘페이즈’ 김수환과 함께 선정됐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긴급 콜업으로 LCK 2022 스프링 스플릿에 출전해 승리를 기록하기도 했다.
100씨브즈는 이와 임현승의 영입 소식을 알리며 “우리를 더 멀리 나아가게 할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젠지의 아놀드 허 CEO도 해당 SNS 포스트에 활약을 기원하는 답글을 게시했다.
이미지=100씨브즈 공식 SNS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