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텍코리아' 52주 신고가 경신, 1Q23 Review: 조연에서 주연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1Q23 Review: 조연에서 주연으로05월 11일 상상인증권의 김혜미 애널리스트는 펌텍코리아에 대해 "1Q23 매출액 yoy +11.1%, 영업이익 yoy +21.3%. 최근 국내외에서 중소형 브랜드 중심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는 가운데, 해당 제품들의 획기적인 제형 및 컨셉을 리딩하는 주역으로 용기업체가 거듭나고 있음. 그리고 그한가운데 펌텍코리아가 있음" 이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1Q23 Review: 조연에서 주연으로
05월 11일 상상인증권의 김혜미 애널리스트는 펌텍코리아에 대해 "1Q23 매출액 yoy +11.1%, 영업이익 yoy +21.3%. 최근 국내외에서 중소형 브랜드 중심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는 가운데, 해당 제품들의 획기적인 제형 및 컨셉을 리딩하는 주역으로 용기업체가 거듭나고 있음. 그리고 그한가운데 펌텍코리아가 있음"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3억6000만원 준대도…산청군 5번째 '초유의 사태'
- "보이콧 선언"…트랜스젠더 협찬했다가 '역풍' 맞은 회사
- 회사에서 마사지 안돼…'꿈의 직장'에 무슨 일이
- "1만원으론 냉면도 못 먹어" 직장인들 몰려간 곳
- "단종됐으면 어쩔 뻔"…젊어진 '쏘나타 디 엣지' 타보니 [신차털기]
- 여성 장애인들 성폭행한 복지시설 직원 징역 8년
- '쾅' 지붕 뚫고 침실로 떨어진 돌…알고 보니 '우주의 로또'?
- 밤마다 창문 뒤덮는 하루살이 떼 '공포'…난리 난 동네 [영상]
- 박칼린vs나르샤, 法 "美 남성 스트립쇼에서 볼 수 있어"
- 어린이집서 사라진 2세 아이, 30분 만에 발견된 곳이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