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6인 비주얼 공개..."한 편의 청춘 영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신인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측은 12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보이넥스트도어 '후!' 트레일러 필름' 영상을 올렸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 레이블 소속이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 '후!'를 정식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하이브 신인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측은 12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보이넥스트도어 '후!' 트레일러 필름' 영상을 올렸다. 멤버 6인의 얼굴을 최초로 공개했다.
첫 주자는 태산이었다. 독서에 몰두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후 운학은 누군가와 통화 후 곰인형을 어깨에 얹고 횡단보도를 건넜다. 축구와 강아지를 좋아하는 재현이 그 뒤를 이었다.
성호는 전기 자전거를 타고 이동, 친구와 만났다. 또 음악에 맞춰 그루브한 춤을 추는 리우, 물고기를 관찰하는 이한까지 전 멤버 비주얼이 담겼다.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떠올리게 했다. 청량한 분위기가 돋보였다. "걔가 나보고 웃었어", "그냥 다 좋던데" 등 대사로 풋풋한 감정을 드러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 레이블 소속이다. 래퍼 지코가 제작에 참여했다. 팀명처럼 또래 친구들이 공감하는 일상 이야기를 음악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히트 메이커 팝타임이 메인 프로듀서로 나섰다. 데뷔 싱글 '후!'(WHO!) 전곡을 진두지휘했다. 그 결과, '보이넥스트도어'는 수록곡 3곡을 모두 타이틀로 내세우게 됐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 '후!'를 정식 발표한다. 데뷔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
<사진제공=코즈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