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News] 이제 여행도 구독 시대! ‘하프(HafH)’ 한국 서비스

박찬은 시티라이프 기자(park.chaneun@mk.c 2023. 5. 12. 12: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래블 핀테크 스타트업 카부크스타일(KabuK Style)이 운영하는 일본 최대 여행 구독 서비스 하프(HafH)가 한국에서 공식 론칭했다.

'Home away from Home'의 약자인 하프(HafH)는, 전 세계에 제2의 고향을 갖자는 콘셉트의 여행 구독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당일 예약이 가능하며 심지어 체크인 하루 전까지 무료 취소가 가능하다는 점, 하프를 구독하는 지인과 예약에 필요한 하프코인을 반씩 나누어 결제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래블 핀테크 스타트업 카부크스타일(KabuK Style)이 운영하는 일본 최대 여행 구독 서비스 하프(HafH)가 한국에서 공식 론칭했다. ‘Home away from Home’의 약자인 하프(HafH)는, 전 세계에 제2의 고향을 갖자는 콘셉트의 여행 구독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월 구독료 지불 시 ‘하프코인’을 제공, 언제든 전 세계의 숙박시설 예약이 가능하다.

카부크스타일 하프(HafH) 앱 서비스(사진제공 카부크스타일)

월 4만9,000원의 베이직 플랜(150하프코인)과 9만8,000원의 스탠다드 플랜(300하프코인)의 총 2가지 멤버십으로 구성되며, 여행을 가지 않을 시 꾸준히 적립되며 소멸되지 않는 것이 특징. 독자적인 알고리즘과 구독자 전용 특별 요금으로 하얏트, 아코르, IHG 같은 프리미엄 럭셔리 호텔, 부티크 호텔, 일본 주요 도시의 인기 호스텔, 일본 지방 료칸까지 주말 및 성수기에도 평소 수준의 숙박비로 여행 가능하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현재 1,000개 이상의 숙박시설이 등록되어 있는 일본을 중심으로 한국, 동남아 등 30개 국가 2,000개 이상의 숙박시설과 제휴하고 있으며 미주, 유럽, 중동 쪽으로 확장 중이다. 현재 일본 내에서는 약 4만3,000명 이상의 회원이 하프 서비스를 이용, 누적된 예약건수가 30만 건을 돌파할 만큼 인기다. 약 50~100코인으로 일본 주요 도시의 인기 호스텔을, 250~400코인으로 비즈니스 호텔, 600코인 이상의 프리미엄 호텔도 예약할 수 있다.

사진제공 카부크스타일

당일 예약이 가능하며 심지어 체크인 하루 전까지 무료 취소가 가능하다는 점, 하프를 구독하는 지인과 예약에 필요한 하프코인을 반씩 나누어 결제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하프코리아는 이번 한국 론칭을 기념, 오는 31일까지 하프코리아 서비스 구독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글 박찬은 기자( (park.chaneun@mk.co.kr) 사진 카부크스타일
[본 기사는 매일경제 Citylife 제879호 기사입니다]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