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5살 연하의 사장님 딸과 즉석 소개팅 ‘핑크빛 무드’(토밥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민이 5살 연하 맛집 사장님 딸과 즉석 소개팅을 제안 받는다.
5월 13일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맛의 대가 백종원이 인정한 모둠 전 맛집을 방문한 토밥즈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넘치는 예능감과 화려한 말솜씨로 토밥즈 멤버들을 놀라움에 빠트린 사장님을 향해 박명수는 "토밥즈 여섯 번째 멤버가 될 생각 없냐?"라고 즉석 캐스팅 제안을 하기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종민이 5살 연하 맛집 사장님 딸과 즉석 소개팅을 제안 받는다.
5월 13일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맛의 대가 백종원이 인정한 모둠 전 맛집을 방문한 토밥즈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사장님을 모셔 인터뷰를 하던 박명수는 "실례지만 나이가 어떻게 되시나? 미혼이시냐"라고 질문한다. 사장님은 "사실 저는 사장님 딸이다. 결혼은 아직 안 했다"라고 답한다.
장난기가 발동한 박명수는 자리 건너편에 앉아있는 김종민을 향해 "(우리 종민이) 평상시에 어떻게 생각하셨냐"라고 질문했고 사장님은 "좋다. 코요태 시절부터 팬이었다"라며 수줍게 손가락으로 하트 모양을 그리기도.
전집 사장님과 박명수가 대화를 나누는 그 짧은 틈을 타 김종민은 "저는 45살이다"라며 서로 눈빛을 교환하는데. 그 모습에 토밥즈 멤버들은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손님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업무의 유일한 힐링이라고 밝힌 사장님은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다. 박명수는 "한 자리에서 20년 넘게 장사하셨으면 돈도 많이 벌었을 것 같다. 얼마나 버셨냐?" 질문했고 사장님은 "20년 동안 20kg가 쪘다. 번 돈이 다 배로 들어갔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넘치는 예능감과 화려한 말솜씨로 토밥즈 멤버들을 놀라움에 빠트린 사장님을 향해 박명수는 "토밥즈 여섯 번째 멤버가 될 생각 없냐?"라고 즉석 캐스팅 제안을 하기도 한다. (사진 제공=티캐스트 E채널)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한혜진 “2년 전 남편 죽음, 저녁밥 같이 먹고 다음날 떠나 기막혀” (라이프)[어제TV]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신민아♥’ 김우빈, 前소속사 사장 배신-비인두암 견딘 배우의 꿈(유퀴즈)[어제TV]
- 송중기, 임신 ♥케이티와 칸 갈까‥‘韓 패싱’ 홍상수·김민희는 출석 도장[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