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아들에게 만들어주던 '도련님 샌드위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아들에게 만들어주는 특별 간식 '도련님 샌드위치'를 공개한다.
샌드위치를 앙 물며 맛 테스트 중인 유재석의 모습이 열정 넘치는 요리 과정을 기대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유재석이 만들고 있는 요리는 평소 아들에게 만들어주는 샌드위치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빠 유재석의 정성이 가미된 '도련님 샌드위치'는 5월 13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아들에게 만들어주는 특별 간식 ‘도련님 샌드위치’를 공개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천 원의 아침’ 편으로 꾸며진다. 이른 아침부터 모인 멤버들은 바쁜 출근, 등교 시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아침 메뉴를 고민하고 만들며 맛있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유재석은 셰프 ‘유리사’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앞치마를 둘러매고 조리 도구를 든 유재석은 요리에 집중한 모습이다. 중간중간 자신이 만든 요리를 시식하고 있는 모습도 포착됐다. 샌드위치를 앙 물며 맛 테스트 중인 유재석의 모습이 열정 넘치는 요리 과정을 기대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유재석이 만들고 있는 요리는 평소 아들에게 만들어주는 샌드위치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재석은 만들다보니 욕심이 샘솟아 재료를 계속 추가한다고. 이에 최종 최최종 버전의 결과물이 나와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시식 타임에 멤버들은 ‘도련님 샌드위치’의 비주얼을 보고 멈칫, 주춤하는 반응을 보인다. 유재석은 “뭐가 중요합니까. 맛이에요!”라고 적극 어필하며 자신만만해한다. 조심스럽게 맛보는 이미주, 신봉선의 모습이 과연 멤버들을 놀라게 한 ‘도련님 샌드위치’ 충격(?) 비주얼은 어떨지, 그와 반전되는 맛을 자랑할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아빠 유재석의 정성이 가미된 ‘도련님 샌드위치’는 5월 13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말동' 한혜진 "힙하려면 지드래곤 스타일처럼 힘을 빼야"
- '편스토랑' 이찬원 "상경 직후 친구 집 얹혀살아, 혼밥 쓸쓸했다"
- 남경읍, ‘조선변호사→택배기사’ 팔색조 무게감 눈길
- CITI(시티), 신곡 ‘널 생각하는 밤들이~’ 13일 발표
- '조선변호사' 다시 만난 우도환X김지연, 요동치는 두 사람의 관계
- 영업익 주춤한 이통사…LGU+, 나홀로 설비투자 늘렸다
- 한전, 25조원 이상 재무개선 추진…남서울본부 매각
- [단독]현대차그룹, 하이브리드차 배터리 첫 자체 개발
- 내한 통했나…‘가오갤3’ 개봉 9일만에 올해 흥행작 톱3
- “셀프로 했는데 왜 팁을”…키오스크 ‘팁’ 요구에 뿔난 美 소비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