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지지 하디드, 만남서 열애까지 8개월 타임라인 총정리[해외이슈]

2023. 5. 12. 11: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는 ‘25살의 법칙’으로 유명하다. 여친이 25살이 넘으면 헤어진 뒤 더 어린 여성을 찾아 데이트를 즐긴다. 그는 4년간 사귀었던 모델 카밀라 모로네가 25살이 되자마자 지난해 결별했다.

과연 디카프리오의 다음 애인이 누구일지 세간의 관심이 집중됐다. 그러나 뜻밖에도 25살이 넘은 싱글맘 지지 하디드(28)였다. 최근 ‘엘르’는 이들의 열애 스토리를 타임라인으로 정리했다.

2022년 9월 10일=뉴욕 패션위크 애프터파티에서 하디드와 디카프리오가 목격됐다. 뉴욕의 카사 치프리아니에서 테이블에 앉아 함께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이 사진으로 찍혔다.

한 소식통은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에 "그들은 식당에 앉아 서로 장난을 치며 즐거운 밤을 보내고 있었다"고 말했다. 다른 소식통은 US위클리에 디카프리오가 하디드에게 "항상 부드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그는 그녀가 물론 아름답지만 매우 교양 있고 교양 있는 삶을 사는 현명하고 멋진 인물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9월 21일=한 소식통은 연예매체 피플에 “하디드와 디카프리오가 서로를 좋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두 사람과 가까운 또 다른 내부자는 "하디드는 디카프리오가 끌리는 여성 유형"이라고 귀띔했다. 이어 "두 사람은 같은 유명 인사 서클에서 활동하며 행사, 클럽, 레스토랑, 모임에서 서로를 만나곤 한다"고 전했다.

10월 31일= 두 사람이 함께 핼로윈 파티에 참석했다. 한 소식통은 페이지식스에 “레오는 술을 마시지 않았고, 밤 내내 (무서운) 마스크를 쓰고 있었다”고 밝혔다.

11월 3일=한 소식통은 피플과 인터뷰에서 두 사람이 "가능한 한 뉴욕에서 서로를 만나고 있다. 그녀는 레오와 즐겁게 데이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하디드의 "최우선 순위는 엄마가 되는 것"이지만 그녀는 디카프리오를 많이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소식통은 "하디드는 레오를 만나는 것에 대해 매우 행복하고 흥분하는 것 같다. 그녀는 그에게 끌린다. 그는 그녀를 정말 잘 대한다. 그녀는 그가 성숙하고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11월 19일=두 사람은 뉴욕의 레스토랑 핫스팟인 시프리아니를 함께 떠나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디카프리오의 절친한 친구인 벤처 캐피털리스트 비비 네보와 함께 보안 요원의 보호를 받으며 파파라치들의 눈을 피하려고 노력했다.

‘타이타닉’ 스타는 흰색 운동화, 검은색 청바지, 푹신한 검은색 코트에 야구 모자와 마스크를 착용했다. 하디드는 크롭트 톱 위에 큰 가죽 재킷을 입고 얼굴에 파란색 스카프를 두르고 있었다.

11월 22일=한 소식통은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에 지지 하디드의 가족이 둘의 연애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소식통은 "여동생 벨라와 엄마 욜란다는 레오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며 당연히 두 사람의 관계를 응원한다"며 "그들은 단지 지지가 행복하고, 그녀를 지지하며, 훌륭한 엄마가 되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레오는 지지가 화려하고, 매우 현실적이며, 똑똑하다고 생각한다. 두 사람 모두 진정으로 서로의 곁을 즐기고 다양한 일로 소통하고 있다. 레오는 지지를 더 잘 알아가는 것을 즐기고 있다. 두 사람 모두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싶어한다"고 귀띔했다.

12월 20일=디카프리오는 배우 로렌조 라마스의 딸인 23살 모델 빅토리아 라마스와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됐다. 한 소식통은 E! 뉴스에 "그들은 대규모 그룹 저녁 식사에서 (서로 옆이 아닌) 자리에 앉았다"면서 아무 사이도 아니라고 강조했다.

12월 28일=빅토리아의 아버지는 뉴욕 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두 사람이 실제로 데이트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그는 “내 딸은 디카프리오에게 매료됐다. 나는 딸에게 관계를 휴일처럼 대하고 지속되는 한 최대한 즐기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이 일반적인 휴가보다 더 오래 지속되면 좋겠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마음을 조심하라고 했다. 아직 어리기 때문이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친구일 뿐이지 진지한 관계는 아니다. 그리고 나는 그 점을 분명히 하고 싶다. 그들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고 했다.

2023년 1월 6일=한 소식통은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에 디카프리오와 하디드가 배타적이지 않다고 말했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여전히 진행 중이라고 했다.

이 소식통은 "레오와 지지는 서로를 볼 수 있을 때는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다양한 약속으로 바쁠 때는 각자의 일을 하고 있으며 배타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하디드는 균형 잡힌 행복감을 느끼고 있으며 자신의 커리어와 딸에게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다”면서 “그녀의 최우선 순위는 딸이며 긍정적이고 차분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했다.

2023년 2월= 지지 하디드와 가까운 소식통은 피플에 두 사람의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말했다.

소식통은 “그녀는 한동안 그를 보지 못했다. 그녀는 방금 그와 끝났다고 결정했다. 그들은 인생에서 매우 다른 위치에 있다. 그녀는 엄마가 되는 것을 우선시한다. 그냥 흐지부지됐다”고 밝혔다.

3월 10일=두 사람은 오스카 시상식 전 파티에서 밤새도록 서로의 곁을 지켰다.

한 내부자는 하디드와 디카프리오가 대런 디엔시올과 리치 아키바의 오스카 시상식 전 파티에 참석하는 동안 다정하게 붙어 있었다고 피플에 전했다.

그는 "레오와 지지는 눈에 띄지 않으려고 텐트 안에 숨어 있었다. 거의 밤새 함께 있었고 그 자리에서 거의 움직이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2023년 4월=한 소식통은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에 하디드와 디카프리오가 이달 초에도 여전히 함께 있었다고 말했다. 그 후 디카프리오가 코첼라 뮤직페스티벌에서 이리나 샤크(37) 가까이 있는 사진이 찍힌 후 하디드는 인스타그램에 데이트 반대 글을 올렸다.

2023년 5월 5일= 페이지식스는 “이들이 금요일 이른 아침 뉴욕 맨해튼 소호 지역의 시프리아니 다운타운을 따나는 모습이 목격됐다”면서 “또 다시 열애설이 불거졌다”고 보도했다.

한 소식통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명이 넘는 대규모 그룹과 함께 있었으며 식사하는 동안 서로 옆에 앉지 않았다.

퇴장 시간이 되자 디카프리오와 하디드는 고급 이탈리아 식당을 따로 나와 3분 간격으로 떠나는 모습이 포착됐다.

디카프리오는 얼굴을 가리기 위해 마스크를 쓰고 야구 모자를 눌러쓴 채 검은색 의상을 입고 눈에 띄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하디드 역시 청바지와 흰색 티셔츠, 황갈색 가디건, 베이지색 모자를 매치한 차분한 차림이었다.

[사진 = 8개월간 열애를 이어가고 있는 디카프리오와 지지 하디드.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