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바가지 머리 어떻길래? 사진 공개→“지우고파” (톡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주의 자연과 일본의 미용실을 둘러본다.
15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톡파원 세계 탐구 생활' 코너를 통해 호주의 야생동물 투어, 일본의 파격 미용실 투어를 소개한다.
다음으로는 일본 '톡파원'이 파격적인 미용실 투어를 시작한다.
일본 '톡파원'이 첫 번째로 향한 미용실은 편안함이 특징으로 의자 대신 해먹이 가득 놓여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톡파원 세계 탐구 생활’ 코너를 통해 호주의 야생동물 투어, 일본의 파격 미용실 투어를 소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호주 ‘톡파원’은 열대우림이 많아 야생동물이 많이 사는 지역이자 호주의 최북단 다윈에서 야생동물들을 만난다. 바다의 천연 물고기를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 신에서는 다양한 물고기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에 나서 즐거움을 더한다.
이어 악어 투어를 준비하자 전현무는 “여기서도 먹이를 주면 형으로 부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크루즈를 타고 떠난 아들레이드 강에서 야생 악어가 먹이를 먹기 위해 높이 점프하는 모습은 감탄을 자아낸다고. 물 밑 악어를 마주 볼 수 있는 크로크사우로스 로브에서는 5m 넘는 거대 악어를 코앞에서 살펴볼 수 있다고 한다.
다음으로는 일본 ‘톡파원’이 파격적인 미용실 투어를 시작한다. 본격적인 미용실 투어 영상 공개에 앞서 MC들을 비롯한 출연진은 흑역사가 된 과거의 파격 헤어스타일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다. 그중에서도 MC 이찬원의 바가지 머리 사진이 공개되자 이찬원은 과거로 돌아간다면 극구 말리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
일본 ‘톡파원’이 첫 번째로 향한 미용실은 편안함이 특징으로 의자 대신 해먹이 가득 놓여있어 눈길을 끈다. 해먹에 앉아 스타일링을 받다 깊은 잠에 빠진 일본 ‘톡파원’ 모습은 출연진을 폭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화려한 소품들로 빼곡히 채워진 미용실은 하라주쿠 감성을 물씬 풍기며 원장님은 물론 직원들까지 모두 파격적인 스타일을 하고 있어 놀라움을 안긴다. 양세찬은 전현무에게 하라주쿠 스타일을 추천한다고.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한 하라주쿠의 과감한 헤어스타일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방송은 15일 저녁 8시 5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예빈 근황, 몰디브 씹어먹는 패션 자신감 [DA★]
- 에스파 윈터, 역대급 깡마른 몸매…적나라한 갈비뼈 ‘괜찮나’
- 안정환 감독, 경기 전 긴급 소집 “수당 더블” (뭉찬2)
- 이동욱 실명? 역대급 위기…류경수와 싸움 본격화 (구미호뎐1938)
- ‘심형탁 18세 연하♥’ 히라이 사야, 사칭 등장에 “너무 슬프다”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