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갤3’, 200만 돌파 “은하계 최고의 소식”[M+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오갤3'가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이하 '가오갤3')가 200만 관객을 넘어섰다.
제임스 건 감독/각본가를 비롯, 배우 크리스 프랫과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는 '가오갤3' 200만 관객 돌파 소식에 대해 "은하계 최고의 소식", "너무 신나고 감사하다", "영화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Team '가디언즈'의 활약을 더욱 널리 퍼트려 달라"며 훈훈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오갤3’가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이하 ‘가오갤3’)가 200만 관객을 넘어섰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가오갤3’는 누적 관객수 201만 4180명을 기록하며 개봉 9일만에 ‘스즈메의 문단속’ ‘더 퍼스트 슬램덩크’에 이어 2023년 개봉작 흥행 TOP 3에 등극했다.
또한 ‘가오갤3’는 네이버 관객 평점 9.4, CGV골든에그지수 98% 등 동시기 개봉작 중 가장 높은 수치를 자랑하며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열풍이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전망을 더욱 밝히고 있다.
제임스 건 감독/각본가를 비롯, 배우 크리스 프랫과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는 ‘가오갤3’ 200만 관객 돌파 소식에 대해 “은하계 최고의 소식”, “너무 신나고 감사하다”, “영화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Team ‘가디언즈’의 활약을 더욱 널리 퍼트려 달라”며 훈훈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개봉 이후 단 하루도 놓치지 않고 9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전체 예매율 1위를 지키고 있는 ‘가오갤3’는 드넓은 은하계의 스케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화끈한 액션, 어느 한 곡도 빼놓을 수 없는 완벽한 OST까지 영화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며 5월 극장가를 점령, 흥행을 이끌고 있다.
한편 ‘가오갤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이다.
“이번 작품에서 단 1초도 낭비하지 않았다” 고 언급한 제임스 건 감독/각본가의 유머와 인간미 넘치는 감성, 독창적 연출, 그리고 개성 강한 캐릭터를 완성한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에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바, 앞으로의 흥행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가오갤3’는 IMAX, 3D, 4D, 4DX, ScreenX, 돌비시네마 등 특수관 포맷을 비롯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황정음, 미모 돋보이는 만족의 셀카 공개...표정은 장꾸?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찬열, 카이 입대에 훈훈 어부바 인증샷 “다치지말고 잘 다녀와”[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아이유 노래가 표절? ‘좋은 날’·‘분홍신’ 작곡가 이민수 반박 “타인 곡 참고 NO”(전문) -
- 원로배우 최정훈 별세…향년 83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틴탑 캡 탈퇴+욕설 논란 사과→티오피미디어와 결국 전속계약 해지(전문)[종합] - 열린세상 열린
- 윤 대통령, 브라질 도착…G20 정상회의 참석
- 윤 대통령 지지율 23.7%…″3주 만에 하락세 멈춰″
- [단독] ″내 차량 없어졌다″…잡고보니 음주 운전자가 절도
- ″결혼하길 잘했어″…만족도 처음 75% 넘었다
- 초등학교 근처 보드카페로 위장한 키스방 적발…업주 1명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