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강기영, 히어로물 '신인류 전쟁: 부활남' 합류…구교환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기영이 웹툰 원작 영화 '신인류 전쟁: 부활남'에 합류한다.
12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강기영은 영화 '신인류 전쟁: 부활남'(감독 백종열)에 출연한다.
'신인류 전쟁: 부활남'은 만년 취준생 석환이 죽은 뒤 3일 후에 부활하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런 가운데 영화 '신인류 전쟁: 부활남'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배우 강기영이 웹툰 원작 영화 '신인류 전쟁: 부활남'에 합류한다.
12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강기영은 영화 '신인류 전쟁: 부활남'(감독 백종열)에 출연한다.
'신인류 전쟁: 부활남'은 만년 취준생 석환이 죽은 뒤 3일 후에 부활하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앞서 배우 구교환이 타이틀롤 석환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영화는 웹툰의 거침없는 매력과 독특한 콘셉트를 담아내면서도, 석환의 부활 능력의 근원이 되는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을 더해 웹툰보다 확장된 세계관을 그린다. 연출은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뛰어난 감각을 선보였던 백종열 감독이 맡는다.
강기영은 지난해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명석 역을 맡아 '서브아빠'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오는 하반기에는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서는 최악의 힘으로 최상위 포식자를 꿈꾸는 필광 역을 맡아 빌런으로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 상황. 이런 가운데 영화 '신인류 전쟁: 부활남'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신인류 전쟁: 부활남'은 연내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