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고스피어`, SS 시즌 발매…뮤즈 장원영 효과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웨어 브랜드 '고스피어(GOSPHERES)'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속모델인 아티스트 장원영의 세 번째 SS 시즌 화보와 필름을 12일 공개했다.
고스피어 관계자는 "이번 SS 컬렉션은 골프웨어와 모델 장원영의 만남 자체로도 이미 화제가 되었으며, 여성 골퍼뿐 아니라 인플루언서들에게도 큰 반응을 이끌어내며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훈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고스피어(GOSPHERES)’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속모델인 아티스트 장원영의 세 번째 SS 시즌 화보와 필름을 12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고스피어의 모델인 장원영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자신만의 매력으로 컬렉션을 소화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한 러블리한 비주얼과 매혹적인 눈빛, 감각적인 표정 연기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장원영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SS 시즌 컬렉션은 골프 마니아뿐 아니라 패션 인플루언서 등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온 오프라인을 통한 구매 문의로 이어지고 있어 매출 상승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하고 있다. ‘고스피어 SS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플래그십 압구정점, 롯데 중동점, 롯데 동탄점, 롯데 대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고스피어는 SS 시즌 컬렉션을 런칭하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포토카드와 양말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고스피어 관계자는 “이번 SS 컬렉션은 골프웨어와 모델 장원영의 만남 자체로도 이미 화제가 되었으며, 여성 골퍼뿐 아니라 인플루언서들에게도 큰 반응을 이끌어내며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정훈 (futur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업마진 40% '리튬 광산' 790억에 인수하는 금양…또 불개미 몰렸다
- MZ직장인 절반 이상 "임원 승진? 노관심"…이유는
- 김밥 먹고 집단 식중독…法 "피해자에 최대 200만원 지급하라"
- “女 엉덩이 골이…” 청원경찰 불법 촬영에 강남구청도 뒤집혔다
- “발가벗겨놓고 친오빠와 성관계 시킨 새엄마가 있습니다”
- 공소시효 끝나서 자수한 살인범에 징역 22년[그해 오늘]
- “군 복무 24개월 이상으로 확대, 여성도 징집해야”
- ‘3과 함께한 영광’ 김민재, “축구 인생에서 3의 의미 커졌다”
- 빈집 계속해서 울리던 초인종…현관문은 난도질됐다
- 정유라 “조민 총선 출마설? 인기투표하나…자격없어” 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