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호텔앤리조트, 임직원 기부 물품 특별전 ‘아름다운하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래드호텔앤리조트가 임직원 기부 물품 특별전 '아름다운하루'를 지난 10일 열었다고 밝혔다.
비영리 공익법인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진행한 이번 특별전은 아름다운가게 1호점인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진행됐으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이인식 총지배인 등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영리 공익법인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진행한 이번 특별전은 아름다운가게 1호점인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진행됐으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이인식 총지배인 등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임직원 캠페인을 통해 기부한 의류, 도서, 소형가전, 생활용품 등이 판매됐다. 글래드 호텔은 이날 판매로 얻은 수익금과 추가로 기업 재고 물품 1298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수익금은 저소득 노인가구와 1인가구 기후위기취약계층에 1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름다운나눔보따리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이인식 총지배인은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가까운 이웃과 환경을 생각하는 뜻깊은 기부 캠페인에 글래드 호텔이 동참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친환경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서 글래드 호텔은 지난 4월 메종 글래드 제주의 본관 가구 교체로 인한 폐가구 139점을 아름다운가게 3개 제주 지점에 기부하여 환경보호를 위한 자원순환에 동참한 바 있다. 또한 글래드 호텔 전 지점 내 리사이클 기부함을 비치해 방문객, 투숙객 대상으로 ‘기부 어스, 글래드 어스’ 나눔 기부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업마진 40% '리튬 광산' 790억에 인수하는 금양…또 불개미 몰렸다
- MZ직장인 절반 이상 "임원 승진? 노관심"…이유는
- 김밥 먹고 집단 식중독…法 "피해자에 최대 200만원 지급하라"
- “女 엉덩이 골이…” 청원경찰 불법 촬영에 강남구청도 뒤집혔다
- “발가벗겨놓고 친오빠와 성관계 시킨 새엄마가 있습니다”
- 공소시효 끝나서 자수한 살인범에 징역 22년[그해 오늘]
- “군 복무 24개월 이상으로 확대, 여성도 징집해야”
- ‘3과 함께한 영광’ 김민재, “축구 인생에서 3의 의미 커졌다”
- 빈집 계속해서 울리던 초인종…현관문은 난도질됐다
- 정유라 “조민 총선 출마설? 인기투표하나…자격없어” 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