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디·문빛, 음악 콘서트 ‘Colorful Stage #4’ 6월 3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슬로디(Slou.D)와 문빛이 참여하는 'Colorful Stage #4'가 개최된다.
인디신 실력파 뮤지션 슬로디(Slou.D)와 문빛의 노래를 한 무대에서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 'Colorful Stage #4'(컬러풀 스테이지 #4)가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클럽온에어에서 열린다.
한편, 슬로디(Slou.D)와 문빛이 출연하는 'Colorful Stage #4'의 티켓은 오늘 12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슬로디(Slou.D)와 문빛이 참여하는 ‘Colorful Stage #4’가 개최된다.
인디신 실력파 뮤지션 슬로디(Slou.D)와 문빛의 노래를 한 무대에서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 ‘Colorful Stage #4’(컬러풀 스테이지 #4)가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클럽온에어에서 열린다.
보컬과 건반으로 이루어진 2인조 어쿠스틱 듀오 슬로디(slow. soul. melody)는 지난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 ‘너를 보면’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이들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부드러운 선율의 피아노로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을 전하고 있다.
짙은 감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문빛은 지난 2016년 싱글 앨범 ‘토요일’로 데뷔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자신의 이름과 같이 늦은 밤의 달처럼 따뜻한 감성으로 노래하며 리스너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슬로디(Slou.D)와 문빛이 출연하는 ‘Colorful Stage #4’의 티켓은 오늘 12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항→대전 택시 타고 28만원 안낸 ‘먹튀’ 20대 여성들 경찰에 붙잡혀
- 美전문가 “韓, 독자 핵개발 할 수는 있지만…정말 나쁜 생각”
- “故서세원 숨진 병원, 사망자만 3번째?…9세 딸, 父 비보 몰라”
- 러시아 정예 부대, 바흐무트서 궤멸 퇴각…전사자 시신 500여구와 함께 2km 밖으로
- 정유라, 조민 출마설에 “자격 없어”…조민 “정치 입문, 생각해본 적 없다”
- 평양 엘리트학교 교실에 울려 퍼진 “두유워너 빌더 스노우맨~”
- 비트코인 1만개 보관했다던 권도형, 경제상태 질문에 “미디엄”
- 임금 동결조차 어렵다는 한전… 당정 “국민눈높이 외면” 폭발
- 제복 입은 美 여경, 강도 짓 하려 한 10대들 총 맞고 사망
- 조응천 “투전판에 10억 묻고 직무 제대로 될 리 없다”…‘코인 논란’ 김남국 직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