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가 과학과 예술로 마법을?…'사이아트 코리아',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이아트 코리아'가 신비로움을 담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tvN '사이아트 코리아'는 과학과 예술이 접목된 공연 형식의 서바이벌로, 공대생과 예대생이 한 팀이 돼 30일간 파이널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는다.
공대생과 예대생이 한 팀이 돼 부산세계박람회의 부주제인 자연과 지속 가능한 삶, 인류를 위한 기술, 돌봄과 나눔의 장을 키워드로 선보일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사이아트 코리아'가 신비로움을 담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tvN '사이아트 코리아'는 과학과 예술이 접목된 공연 형식의 서바이벌로, 공대생과 예대생이 한 팀이 돼 30일간 파이널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는다. 뇌과학 박사 장동선, 뮤지컬 음악 감독 박칼린,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스타가 된 댄서 가비가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포스터에서는 배성재가 과학과 예술을 도구로 두 손 안에서 마법을 부리는 듯한 신비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포스터 상단에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를 향한 위대한 도전!'이라는 문구가 포함돼 있다. 공대생과 예대생이 한 팀이 돼 부산세계박람회의 부주제인 자연과 지속 가능한 삶, 인류를 위한 기술, 돌봄과 나눔의 장을 키워드로 선보일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첫 회 예고편에서는 국내 최고의 공대, 예대생들이 총출동한 첫 대면 현장이 담겨 있어 관심을 고조시킨다. 서울대, 연세대, 카이스트, 한양대, 한예종(가나다 순) 등 쟁쟁한 대학의 팀들이 등장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 흥미를 유발한다. 이들은 첫 회에서 '와치 아워 바이브'라는 주제에 맞춰 각 팀의 매력을 뽐내 생존해야 하는 첫 번째 미션에 돌입, 본격 배틀을 시작한다.
제작진은 "'스걸파' 출신의 백석예대 팀은 물론, 서바이벌 경험으로 실력 인정받은 한예종 팀의 장하은, 해외 다수 대회에서 수상한 로봇 동아리가 출연해 역대급 최강 라인업을 형성한다. 비주얼과 재능을 모두 갖춘 대학생들이 만들어낼 창의적인 무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사이아트 코리아'는 17일 오후 7시 1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표절의혹'에 작곡가 나섰다 "다른 곡 참고하지 않았다"[전문] - SPOTV NEWS
- "기자 많아서" '마약 혐의' 유아인, 2차 조사 취소…왔다가 돌아갔다 - SPOTV NEWS
- '130억 집 현금결제' 전지현, 우아한 비주얼+여유로운 볼하트 - SPOTV NEWS
- 류승범, '유퀴즈' 뜬다 "♥슬로바키아 아내, 발리서 서핑 배우다 만나" - SPOTV NEWS
- '주가조작 의혹' 임창정, '소주한잔'도 못 판다…편의점 퇴출 - SPOTV NEWS
- "딱콩이 만나러" 안영미, '라스' 하차…첫 스페셜 MC는 주현영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