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브이, 중국 '시나 웨이보'와 맞손···마케팅 광고 대행사 협약 맺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SNS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유튜브 다국어 번역 업체인 '윙브이(대표 배기완)'가 중국 최대 SNS인 '시나 웨이보'와 마케팅 광고 대행사 협약을 맺고, 브랜드 현지화 전략을 통해 타켓 고객층 성향을 분석한 마케팅 전략을 수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일반 마케팅 대행사는 진행할 수 없는 윙브이만의 무료 유료 노출 광고 시스템을 통해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이보 대행사 윙브이는 단순히 노출 수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닌 세부적인 사용자 타켓팅을 통해 높은 구매전환율을 유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일반 마케팅 대행사는 진행할 수 없는 윙브이만의 무료 유료 노출 광고 시스템을 통해 진행한다.
웨이보의 공식 대행사는 포스팅 중심의 일반 대행사와 달리 웨이보의 인증 서비스, 광고 상품 등을 직접 판매할 수 있다.
윙브이의 배기완 대표는 "최근 중국 시장은 고도 성장으로 한류스타의존, 무분별한 K시리즈 마케팅이 더 이상 통하지 않다"라며 "중국의 한한령 해제 분위기와 코로나 이후 리오프닝 기대와 함께 변화한 중국 시장을 철저히 분석하여 중국 진출을 모색하는 회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원순 다큐' 성범죄 부정 대목도…추모도 좋지만 인간 됐으면'
- 머스크 '사임'에 테슬라 주가 ↑…'새 CEO 6주 내 업무 시작'
- '7살 때 오빠와 성관계 시키고 '근친상간' 모함'…계모의 패륜적 학대 폭로한 30대 女
- '실험 대상 삼았다'…모텔서 중학생에 20㎝ 문신 새긴 10대
- '마약 혐의' 유아인, 기자 많다고 집으로…'사실상 공개소환'
- 조민 '정치 입문? 생각해본 적 없어…언론 보도 피로감'
- '영끌'하던 MZ 불황에…루이비통 등 명품 죄다 팔았다…무슨일?
- 이 차 끌면 나도 원빈?…남자의 로망 'G바겐' 누적생산 50만대 돌파
- 시흥 임대아파트 칼부림 2명 사망·1명 중태…'도박 8000만원 잃어'
- '성북구 07년생 학폭'…진실은 그게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