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갤러리 봄 특별전시 ‘플라워 샤워’...이달 28일까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은 자사 주거문화관인 래미안갤러리에 봄 맞이 특별 전시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전면 보수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오픈한 래미안갤러리는 그동안 '앤이 꿈꾸는 초록집에서의 하루', '무민 특별전' 등을 진행하며 단순한 주거문화공간에서 벗어나 갤러리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율관람제도와 주말운영제 도입
삼성물산은 자사 주거문화관인 래미안갤러리에 봄 맞이 특별 전시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전면 보수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오픈한 래미안갤러리는 그동안 ‘앤이 꿈꾸는 초록집에서의 하루’, ‘무민 특별전’ 등을 진행하며 단순한 주거문화공간에서 벗어나 갤러리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왔다.
래미안갤러리는 리뉴얼 이후 고객이 사진 촬영도 하고 체험관에 설치된 가구에 앉아보는 ‘자율관람 제도’를 도입했다. 또 이를 주말까지 확대 운영하고 있다. 갤러리를 찾은 고객들에게 래미안의 주거문화와 방향성을 설명하는 체험관을 조성하고 브런치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도 열었다.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도슨트 투어도 예약이 가능해 고객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체험이 가능해졌다.
또 국내 아파트 브랜드 갤러리 최초 연간 전시 프로모션 운영을 시작했다. 갤러리 공간 내 계절별 팝업 전시를 기획 중이다. 올해는 ‘LifeⅩFull 래미안’이라는 주제로 FlowerⅩFull(봄), ArtⅩFull(여름), JourneyⅩFull(가을), HeartⅩFull(겨울) 등 4가지 계절별 테마를 바탕으로 아트 체험, 고객 참여 클래스, 나눔 봉사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전시기간 내 개최된다. 고객 방문을 환영하는 상품과 셀프 사진촬영 공간 등도 조성된다.
첫 시즌인 플라워풀 래미안(FlowerⅩFull Raemian)은 ‘플라워 샤워’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꽃비스팟’, ‘꽃생세컷’, ‘숨바꽃질’, ‘꽃잎써클’ 등 꽃을 주제로 한 다양한 전시가 진행된다.
유혜인 래미안갤러리 소장은 “래미안갤러리는 고객들이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해서 쉬고 즐기고 촬영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했다”면서 ”올 봄 고객들이 마스크를 벗고 꽃이 가득한 래미안갤러리에서 즐거운 추억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플라워 샤워’ 전시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