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보건설, 춘천 ‘하우스디 시그니처98’ 선착순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6층 총 98가구로 전용 106㎡(96가구)와 206㎡(2가구)로 조성된다.
춘천에서 처음으로 전 가구가 중대형 면적으로만 구성됐다.
프라이버시는 물론 입주자 라이프스타일을 배려해 가구당 약 2.4대의 주차공간(가구당 2대 지정주차)과 라인별 2대의 엘리베이터, 가구별 전용 창고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지천 조망권…호텔급 인테리어·서비스 제공
강원도 춘천시 효자동에 위치한 하이엔드 아파트 ‘춘천 하우스디 시그니처98′의 선착순 계약이 진행중이다. 춘천 하우스디 시그니처98은 대보건설이 시공했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6층 총 98가구로 전용 106㎡(96가구)와 206㎡(2가구)로 조성된다. 춘천에서 처음으로 전 가구가 중대형 면적으로만 구성됐다.
춘천 하우스디 시그니처98은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수요자에 맞춰 기존과 다른 특화설계와 가구별 특화 시스템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전 가구 남향 위주로 동을 배치했고 맞통풍이 된다.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4베이(Bay, 발코니와 맞닿은 거실과 방의 수)의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단지 바로 앞 위치한 공지천 조망권을 제공한다. 주출입구에 포치(porch) 설치로 주차 발렛 및 드랍 존(drop zone)을 마련했고, 분수 광장 등 옥외 경관을 특화하고 편의 기능을 향상시켰다.
단지에 중앙광장, 맞이마당, 사색정원, 솔송숲, 매화원, 배롱원 등의 공간이 조성되며 단지 앞 공지천 자전거도로와 산책길을 이용할 수 있다. 공용공간에 호텔급 인테리어를 적용해 이용자 편의공간을 제공하며, 프론트 및 입주민 지원센터, 세탁물 수거, 수선·보관, 방전차량서비스, 시니어 가구 지원관리, 특수택배보관, 안전금고 서비스, 장기 부재 세대 보안관리 서비스 등 컨시어지 서비스가 마련된다.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클럽 등 커뮤니티시설도 제공된다.
단지는 가구 내 외벽과 바닥 두께를 최고 250㎜로 설계해 층간 소음 피해를 최대한 줄였고, 기준층 천정고 2.4m, 26층 천정고 2.6m(최고 3.5m)로 설계해 탁 트인 개방감을 줬다. 프라이버시는 물론 입주자 라이프스타일을 배려해 가구당 약 2.4대의 주차공간(가구당 2대 지정주차)과 라인별 2대의 엘리베이터, 가구별 전용 창고를 제공한다. 또 전기차 이용 증가 추세에 따라 2대의 충전소와 74개소의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를 설치했다.
편리한 교통망도 갖췄다. 단지는 남춘천역(경춘선) 반경 800m 이내에 위치해 서울, 강원 전역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향후 춘천역 GTX-B 노선 연장과 제2경춘국도, 춘천-속초동서고속철도가 들어설 예정이다.
교육시설로는 효제초, 봄내중, 퇴계중, 남춘천중, 강원사대부고, 강원대, 춘천교대가 인근에 위치한다. CGV, 메가박스,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NH타운과 퇴계동행정복지센터, 국민체육센터가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현재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 중으로,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매제한이 없고, 안심계약제 실시로 실거주 수요자 및 투자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