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실드게이트 V1.0' GS인증 1등급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보보안 전문기업 소프트캠프는 보안 원격 접속 솔루션 '실드게이트(SHIELDGate) V1.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굿소프트웨어)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SHIELDGate V1.0은 GS인증 가운데 가장 높은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GS인증으로 검증된 SHIELDGate V1.0의 우수한 기술력과 보안성을 통해 제로 트러스트 보안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정보보안 전문기업 소프트캠프는 보안 원격 접속 솔루션 '실드게이트(SHIELDGate) V1.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굿소프트웨어)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GS인증은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증명하는 제도다.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정한 국제표준을 기반으로 소프트웨어의 기능적합성, 성능효율성, 신뢰성, 보안성 등 9가지 항목을 점검해 인증 마크를 부여한다. SHIELDGate V1.0은 GS인증 가운데 가장 높은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
SHIELDGate V1.0은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사내 시스템에 접근하는 모든 사용자를 검증하고 접속 형태를 지속적으로 분석해 사내 업무 시스템을 보호하는 통합 보안 솔루션이다. 원격 브라우저 격리 기술로 격리된 환경에서 사내시스템, 업무 PC에 접속, 사내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번 GS인증에 따라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 기술 제품으로 지정된다. 행정·공공 정보화사업 구축, 운영 시 우선 도입 대상 제품으로 지정되는 등 제도적 혜택을 받게 된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GS인증으로 검증된 SHIELDGate V1.0의 우수한 기술력과 보안성을 통해 제로 트러스트 보안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자 바지가 편해요"…배 나오기 시작한 손담비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아직 희미하게 남았네'…나나, 가슴골 문신 근황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섭외 끊겼다…무너진 커리어 참담"
- 53세 안 믿기네…고현정, 주름 없는 동안 미모 자랑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