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7년 연속 동건종합건설(주)와 후원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 하나시티즌이 동건종합건설(주)과 7년 연속 동행한다.
대전과 동건종합건설(주)은 지난 10일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2017년부터 꾸준히 대전을 후원하고 있는 동건종합건설(주)은 7년째 대전과 함께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대전 하나시티즌이 동건종합건설(주)과 7년 연속 동행한다.
대전과 동건종합건설(주)은 지난 10일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은 동건종합건설(주)의 이계혁 사장과 허정무 구단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17년부터 꾸준히 대전을 후원하고 있는 동건종합건설(주)은 7년째 대전과 함께하게 됐다.
동건종합건설(주)은 '참좋은 아파트'라는 브랜드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공공임대 아파트를 제공하면서 건전한 임대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지역의 대표적인 중견 건설 업체다. 주거 사업뿐만 아니라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장학금 기탁, 난방비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2023년에는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나눔명문기업' 2023년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또한 지역 국가 유공자를 대상으로 한 노후 주택 보수 사업을 오랜 기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1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계혁 동건종합건설(주) 사장은 "대전 하나시티즌과는 2017년부터 인연을 맺어오고 있다. 올 시즌 K리그1으로 승격하며 좋은 경기력을 통해 축구특별시의 명성 부활에 앞장서고 있는 대전 하나시티즌에 대전 시민의 한 사람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든든한 지원자로 협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허정무 대전 이사장은 "동건종합건설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드린다. 지역의 대표 중견기업으로 탄탄한 기반을 가진 동건종합건설과 동행을 통해 지역 사회와 프로스포츠 구단이 상생 협력하는 이상적인 모델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답했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대전 하나시티즌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