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한규원, 이런 ‘오른팔’ 봤어?

이유민 기자 2023. 5. 12. 1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규원 사진. 제이알 이엔티 제공.



배우 한규원이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3’에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한다.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는 12일 “드라마 ‘손 the guest’, ‘자백’, ‘인사이더’, ‘한 사람만’, 영화 ‘비스트’, ‘인질’까지 출연작마다 강렬한 임펙트를 선사한 연기파 한규원이 영화 ‘범죄도시3’에서 김용국 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범죄도시3’는 대체 불가 괴물 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분)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분)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한규원은 살기 넘치는 3세대 빌런 주성철의 충직한 오른팔이자 거대 악의 일원인 김용국으로 분해 이준혁과 남다른 케미로 환상 호흡을 펼친다. 믿고 보는 ‘범죄도시’ 시리즈에 함께 하게 되어 뛰는 가슴으로 매 촬영 최선을 다해 임했다는 한규원의 야비한 악역 변신과 노력을 거듭한 액션에 기대가 모인다.

연극무대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 올린 한규원은 MBC 새 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의 회계사 김종옥으로 돌아올 예정이기도 하다.

탄탄한 연기력과 선과 악을 넘나드는 마스크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열일’중인 한규원이 2023년 최고의 화제작 ‘범죄도시3’와 만나 보여줄 또 한 번의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범죄도시3’는 오는 31일(수) 통쾌한 액션과 함께 돌아온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