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내림 호관원, 5월 가정의 달 맞아 3억 원 상당 상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연내림 호관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3억 원 상당의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기탁했다.
12일 자연내림 호관원에 따르면 이번에 기탁된 상품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로 대전시 지역 내 취약계층 노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연내림 호관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3억 원 상당의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기탁했다.
12일 자연내림 호관원에 따르면 이번에 기탁된 상품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로 대전시 지역 내 취약계층 노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대전·충남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성금과 영양제를 기탁, 지역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진솔 자연내림 호관원 대표는 "많은 분이 사랑해주는 관절 건강기능식품 호관원 기부를 통해 작지만 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한다"며 "특히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의미있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은영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따뜻한 나눔을 몸소 실천해준 자연내림 호관원 측에 감사를 표한다"며 "기부 물품이 지역 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항→대전 택시 타고 28만원 안낸 ‘먹튀’ 20대 여성들 경찰에 붙잡혀
- 美전문가 “韓, 독자 핵개발 할 수는 있지만…정말 나쁜 생각”
- 러시아 정예 부대, 바흐무트서 궤멸 퇴각…전사자 시신 500여구와 함께 2km 밖으로
- 정유라, 조민 출마설에 “자격 없어”…조민 “정치 입문, 생각해본 적 없다”
- “故서세원 숨진 병원, 사망자만 3번째?…9세 딸, 父 비보 몰라”
- 평양 엘리트학교 교실에 울려 퍼진 “두유워너 빌더 스노우맨~”
- 제복 입은 美 여경, 강도 짓 하려 한 10대들 총 맞고 사망
- 임금 동결조차 어렵다는 한전… 당정 “국민눈높이 외면” 폭발
- 비트코인 1만개 보관했다던 권도형, 경제상태 질문에 “미디엄”
- 1208일만에…코로나 해방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