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을 활용해 축산환경을 최적 상태로 유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루텍(대표 박성규)은 날로 변화하는 축산환경에 발맞춰 고품질의 축산용 생균제와 면역증강제를 개발, 생산하는 업체다.
두루락토 발효건조방법의 특징은 미생물을 발효하기 전에 발효기를 100℃에서 4~5시간 살균해 미생물이 최적의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최상의 조건을 만들어 준다는 것이다.
앞으로 두루텍은 지속적인 친환경제품의 개발로 축산인과 함께 모두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루텍(대표 박성규)은 날로 변화하는 축산환경에 발맞춰 고품질의 축산용 생균제와 면역증강제를 개발, 생산하는 업체다. 축산환경을 보다 친환경적으로 유도하여 축산농가의 수익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창사 이래 생산하고 있는 두루락토 제품은 특히 악취 저감 효과가 뛰어나 한국양돈협회에서 우수제품으로 선정했다.
두루락토 발효건조방법의 특징은 미생물을 발효하기 전에 발효기를 100℃에서 4~5시간 살균해 미생물이 최적의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최상의 조건을 만들어 준다는 것이다. 또한 과열방지 장치로 열에 의한 미생물 피해를 최소화하고 일정한 온도를 유지시켜 준다.
이런 미생물이 혐기, 호기 발효 시 최적의 적정온도를 유지시킴으로써 바실러스, 유산균, 효모 등의 복합미생물을 5일간 숙성, 발효시켜 생균은 물론 각종 발효부산물인 효소나 유기태 물질을 생산할 수 있다.
이러한 미생물과 각종 분해 효소가 유기적으로 작용하여 악취 저감으로 인한 축사환경 개선, 사료 효율 개선으로 인한 성장 촉진, 사료의 기호성 증진, 설사 및 변비의 예방이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앞으로 두루텍은 지속적인 친환경제품의 개발로 축산인과 함께 모두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표도 아닌데 137만원… 해외서 등골 브레이커가 된 K팝
- 수십 명 뒤엉킨 '난교 클럽'… 손님은 처벌 못하는 이유는
- "재즈 흐르면 살인 멈출 것"... 美 전체가 '도끼맨' 인질이 됐다
- "가수 못해먹겠다" 생방송 욕설 후 그룹 탈퇴한 아이돌
- 9000원 소시지 훔쳐 징역 1년, 3억 절도범은 집행유예... '장발장법' 또 도마에
- "연락주면 보답" 여중생들에게 명함 뿌린 70대 남성 경찰 조사
- "금연 부탁"에 커피잔 던진 남성들, 알고 보니 자영업자…재물손괴 입건
- 가면 10만 원, 안 가면 5만 원? 한국화 된 축하의 세계 축의금
- 서자 차별보다 질겼던 남녀 차별... '장남 제사 주재' 15년 만에 깨졌다
- "마중 나온 엄마 앞에서..." 수원 우회전 사고에 "사거리 횡단보도 위치 바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