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우 母' 오혜경, '생일' 아무도 몰라줘 서러움 폭발...평생 희생했는데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태우의 어머니가 자식들을 위해 하루에 네 번 밥상을 차리는 '네버엔딩 부엌살이'가 공개된다.
오는 13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는 배우 정태우 어머니 오혜경의 하루 일상으로 꾸며진다.
자식들을 향한 오여사의 희생과 사랑은 오는 13일 오후 9시 25분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예은 기자] 배우 정태우의 어머니가 자식들을 위해 하루에 네 번 밥상을 차리는 '네버엔딩 부엌살이'가 공개된다.
오는 13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는 배우 정태우 어머니 오혜경의 하루 일상으로 꾸며진다.
해당 방송분에서는 하나부터 열까지 손이 가는 삼남매 챙기기에 분주한 오여사의 일상이 담긴다.
습관처럼 남겨 보는 오 여사의 잔소리에도, 가족들의 생일이 몰려 함께 식사를 하자는 말에도 삼남매는 묵묵부답으로 대응한다. 또 손자들은 아빠 생일만 알고 할머니 생일은 몰라 오 여사를 섭섭하게 한다.
특히 다 같이 식사를 하기로 한 주말, 시간이 맞지 않아 결국 따로따로 방문한 자식들을 위해 오 여사는 무려 네 번의 밥상을 준비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삼남매가 좋아하는 반찬들로 차려낸 맞춤형 밥상부터 무한 설거지 굴레에 이르기까지 '인간극장'을 방불케 하는 어머니의 희생이 시청자들의 가슴 찡한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자식들을 향한 오여사의 희생과 사랑은 오는 13일 오후 9시 25분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 출산 후 복귀...얼마나 힘들었길래 - TV리포트
- 디즈니, 하락세 걷나...역대 최악 스코어 기록 - TV리포트
- 男배우 "얼평 그만...여자들이 심하게 놀린다" - TV리포트
- 엄정화 두고 바람을 피우다니... - TV리포트
- 톱스타 부부 딸 "엄마, 아빠처럼 되고 싶지 않다" - TV리포트
- 신정환, 방송가 컴백 예고? - TV리포트
- 女가수, 결혼식서 '핑크 드레스' 입고 등장 - TV리포트
- '나는솔로' 영철, 성매매 의혹에... - TV리포트
- 던, 이별 상처 '일'로 극복 - TV리포트
- 79세에 아빠 된 유명 배우...정말 대단하다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