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철·명세빈 불륜관계 파탄? 살얼음판→균열 (닥터 차정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병철, 명세빈의 이중생활에 위태로운 균열이 발생한다.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연출 김대진 김정욱, 극본 정여랑) 제작진은 12일 서인호(김병철 분)와 최승희(명세빈 분)의 냉랭한 분위기를 공개했다.
남편 서인호의 이중생활을 알게 된 차정숙, 모든 걸 바로잡겠다고 결심한 최승희, 차정숙을 향한 감정을 깨닫기 시작한 로이킴(민우혁 분)까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연출 김대진 김정욱, 극본 정여랑) 제작진은 12일 서인호(김병철 분)와 최승희(명세빈 분)의 냉랭한 분위기를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서인호, 최승희의 비밀관계가 들통났다. 상상도 못 한 서인호의 비밀에 가족들은 충격에 휩싸였다. 가족 모두가 그토록 지키고 싶었던 차정숙(엄정화 분) 역시 모든 사실을 알게 되면서 파란을 예고했다. 남편 서인호의 이중생활을 알게 된 차정숙, 모든 걸 바로잡겠다고 결심한 최승희, 차정숙을 향한 감정을 깨닫기 시작한 로이킴(민우혁 분)까지. 예측 불가한 관계의 터닝 포인트가 후반부를 어떻게 달굴지 주목됏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서인호와 최승희 만남은 살얼음판이다. 서인호와 헤어질 생각이 없다던 최승희에게 어떤 심경의 변화라도 생긴 것일까. 팔찌를 돌려주고 차갑게 돌아선 최승희이다. 그런가 하면 서인호는 최승희를 붙잡지 못하고 고민에 잠긴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아슬아슬한 살얼음판 같던 관계에 찾아온 균열에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마주하고 싶지 않은 진실을 맞닥뜨린 차정숙의 선택이 서인호, 최승희의 관계에도 큰 변화를 가져온다. 차정숙은 이 위기를 어떻게 이겨낼 것인지, 또 서인호와 최승희는 어떤 선택을 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닥터 차정숙’ 9회는 13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파 윈터, 역대급 깡마른 몸매…적나라한 갈비뼈 ‘괜찮나’
- ‘전신 타투’ 나나, 누워서 뭐해? 잔뜩 심취한 눈빛 [DA★]
- 오재원, 박찬호 공개 저격 “코리안 특급 너무 싫다”
- 안정환 감독, 경기 전 긴급 소집 “수당 더블” (뭉찬2)
- 세븐♥이다해, ‘동상이몽2’ 출연…8년 연애사→신혼생활 공개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