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갤3', 올해 개봉작 중 최단기간 200만 관객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블의 새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이하 '가오갤3')가 국내 극장가를 점령하며 올해 최단기간 200만 관객 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3일 개봉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현재까지 201만 4,182명의 누적 관객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블의 새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이하 '가오갤3')가 국내 극장가를 점령하며 올해 최단기간 200만 관객 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3일 개봉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현재까지 201만 4,182명의 누적 관객을 기록했다. 이는 2023년 개봉작 중 200만 관객을 넘어선 작품으로는 최단기간 흥행 기록이다.
이날 오전 기준 '가오갤3'는 43.3%로 실시간 예매율에서도 1위를 기록하고 있어 영화의 흥행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영화의 흥행은 비단 국내뿐만이 아니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가오갤3'는 현재까지 전 세계 극장가에서 3억 6,564만 달러(약 4,862억 원)의 수익을 벌어들였다.
'가오갤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 제임스 건 감독의 유머와 인간미 넘치는 감성, 독창적 연출, 그리고 개성 강한 캐릭터를 완성한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이 어우러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영화가 어떠한 흥행 기록을 세울지 주목된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밤마다 서울 성수동 뒤덮는 하루살이...출몰 이유는?
- 日 변호사 "국가면제 성립 안돼"...위안부 소송 직접 증언
- '푸틴 요리사' 프리고진 "얼간이 할아버지!"...푸틴 겨눴나?
- "도박으로 수천만 원 잃어"...중국 동포 흉기 난동 2명 숨져
- 활주로 앞 골프장 야간 운영...'비결'은 엉터리 서류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미국, 러시아 본토 공격에 미사일 제한 해제"...강력한 대북 메시지
- [단독] "싱글맘 사망 전 경찰에 알렸다"...'불법 추심' 신속 수사 방침 무색
- '태권도장 학대' CCTV 복원에 엄마 오열..."다시는 반복되지 않기를"
- [속보] NYT "바이든, 러 내부 공격에 미사일 제한 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