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코레일관광개발과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는 지난 11일 코레일관광개발과 '고향사랑 페스티벌' 공동마케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주요 협약 내용은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고향사랑 페스티벌' 공동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으로, 코레일관광개발 기차관광상품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카드는 지난 11일 코레일관광개발과 ‘고향사랑 페스티벌’ 공동마케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상운 NH농협카드 사장, 권신일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고향사랑 페스티벌’ 공동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으로, 코레일관광개발 기차관광상품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고향사랑 페스티벌’은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위해 NH농협카드가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코레일관광개발의 ‘내 고향 기차여행’ 상품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혜택을 올해 연말까지 진행 할 예정이다.
윤상운 NH농협카드 사장은 “'고향사랑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지역 여행상품 이용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지역방문을 유도해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제휴를 통해 ESG를 실천하고 공익적 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진 기자 star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원순 다큐' 성범죄 부정 대목도…추모도 좋지만 인간 됐으면'
- 머스크 '사임'에 테슬라 주가 ↑…'새 CEO 6주 내 업무 시작'
- '7살 때 오빠와 성관계 시키고 '근친상간' 모함'…계모의 패륜적 학대 폭로한 30대 女
- '실험 대상 삼았다'…모텔서 중학생에 20㎝ 문신 새긴 10대
- '마약 혐의' 유아인, 기자 많다고 집으로…'사실상 공개소환'
- 조민 '정치 입문? 생각해본 적 없어…언론 보도 피로감'
- '영끌'하던 MZ 불황에…루이비통 등 명품 죄다 팔았다…무슨일?
- 이 차 끌면 나도 원빈?…남자의 로망 'G바겐' 누적생산 50만대 돌파
- 시흥 임대아파트 칼부림 2명 사망·1명 중태…'도박 8000만원 잃어'
- '성북구 07년생 학폭'…진실은 그게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