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소리·청력보호…야마하, 무선 헤드폰 'YH-E700B'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무선 헤드폰 YH-E700B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은 야마하 고유의 '트루 사운드' 노하우가 적용된 제품이다.
저음을 강조한 이전 모델인 YH-E700A와 비교하면 중·고음역대의 톤 밸런스가 향상돼 한층 깨끗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YH-E7000B는 잔잔한 음역대와 강력한 클라이맥스를 뚜렷하게 대비시킨 다이내믹 사운드를 추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귀 모양에 맞춰 최적화된 사운드 제공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무선 헤드폰 YH-E700B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은 야마하 고유의 '트루 사운드' 노하우가 적용된 제품이다. 저음을 강조한 이전 모델인 YH-E700A와 비교하면 중·고음역대의 톤 밸런스가 향상돼 한층 깨끗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YH-E7000B는 잔잔한 음역대와 강력한 클라이맥스를 뚜렷하게 대비시킨 다이내믹 사운드를 추구했다. 작은 볼륨에서도 저·고음역대의 밸런스를 유지하고 소리를 풍부하게 재생해 청력 부담은 줄이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제공한다.
사람마다 다른 귀 모양을 고려해 야마하 고유의 '리스닝 옵티마이저' 기술도 적용했다. 헤드폰 착용 후 20초마다 귀의 공기 누출과 밀폐 정도를 측정해 최적화된 맞춤 사운드를 전달한다. 어드밴스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dvanced ANC) 기능을 사용하면 불필요한 노이즈를 제거해 깊이 있는 음향을 지원한다.
신제품은 귀를 부드럽게 감싸는 타원형 이어 패드와 손가락 각도까지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하우징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뛰어나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2가지로 출시된다. 13일부터 야마하 직영점 10곳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이어폰샵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대부업자와 사채업자는 뭐가 다른가요[금알못]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