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에이디야, 당차게 알린 K팝 5세대 시작…에너제틱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즘 아이들' 에이디야가 K팝 5세대의 시작을 알렸다.
에이디야는 11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싱글 '에이디야'의 타이틀곡 '퍼' 무대를 첫 공개했다.
인트로, 아웃트로, 후렴구 등 퍼포먼스 창작에 직접 참여한 에이디야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쳤다.
에이디야의 데뷔곡 '퍼'는 '퍼펙트'의 줄임말로, 경쾌한 드럼과 808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트랩 장르의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요즘 아이들' 에이디야가 K팝 5세대의 시작을 알렸다.
에이디야는 11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싱글 '에이디야'의 타이틀곡 '퍼' 무대를 첫 공개했다.
이날 에이디야는 무대 전 인터뷰에서 팀을 상징하는 동물이 '여우'라고 소개하며 "당당한 매력과 모습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또한 "멤버 전원이 안무 창작이 가능한 만큼 퍼포먼스가 강한 그룹으로 기억되고 싶다"라고 당찬 포부도 밝혔다.
에이디야는 '요즘 아이들'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트렌디한 감각의 스타일링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신감으로 무장한 당당한 표정과 제스처가 에이디야의 팀 컬러를 설명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인트로, 아웃트로, 후렴구 등 퍼포먼스 창작에 직접 참여한 에이디야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쳤다. 콧대를 가리키는 동작과 손끝으로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중독성 만점 포인트 안무가 5세대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에이디야의 데뷔곡 '퍼'는 '퍼펙트'의 줄임말로, 경쾌한 드럼과 808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트랩 장르의 곡이다. 에이디야의 첫 모험을 알리는 이 곡은 쉽고 중독성 강한 후렴 멜로디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설렘 가득한 가사로 멤버들의 자신감을 표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표절의혹'에 작곡가 나섰다 "다른 곡 참고하지 않았다"[전문] - SPOTV NEWS
- "기자 많아서" '마약 혐의' 유아인, 2차 조사 취소…왔다가 돌아갔다 - SPOTV NEWS
- '130억 집 현금결제' 전지현, 우아한 비주얼+여유로운 볼하트 - SPOTV NEWS
- 류승범, '유퀴즈' 뜬다 "♥슬로바키아 아내, 발리서 서핑 배우다 만나" - SPOTV NEWS
- '주가조작 의혹' 임창정, '소주한잔'도 못 판다…편의점 퇴출 - SPOTV NEWS
- "딱콩이 만나러" 안영미, '라스' 하차…첫 스페셜 MC는 주현영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