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핑크박스' 1000개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올리브영은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각종 여성용품과 생필품을 '핑크박스'에 넣어 무상 지원하는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전날 오후 '2023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 전달식'을 열고,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나는봄'에 핑크박스 1천 개를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CJ올리브영은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각종 여성용품과 생필품을 ‘핑크박스’에 넣어 무상 지원하는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전날 오후 ‘2023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 전달식’을 열고,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나는봄’에 핑크박스 1천 개를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올리브영 ‘W케어’ 주요 브랜드와 고객들이 참여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W케어는 올리브영이 ‘우리(We), 여성(Woman), 웰니스(Wellness)’의 의미를 담아 유망한 신진 브랜드와 상품을 발굴해 육성하고 있는 새로운 카테고리다.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삶을 진정성 있게 응원한다는 취지에 공감하며, 단색, 아로마티카, 좋은느낌, 바른생각이 함께했다.
이날 전달식은 진세훈 CJ올리브영 MD사업본부장과 박준성 CJ올리브영 전략지원담당, 이옥정 (사)막달레나공동체 대표, 박영호 주식회사 단색 대표, 김영균 아로마티카 대표, 이승호 유한킴벌리 전무, 박경진 컨비니언스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우수한 브랜드와 손잡고 W케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동시에, 나눔도 꾸준히 실천하며 여성 건강을 위한 진정성 있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리브영, 여성 건강 위한 'W케어' 시장 적극 공략
- 올리브영, K뷰티 중소기업 알린다…'뷰티박스' 론칭
-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게임계 '오스카상' TGA 2개 부문 후보 올라
- '델 AI 팩토리' 포트폴리오 강화…신규 서버·랙 시스템 추가
- 한컴 "AI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글로벌 공략"
- 韓 소비자 33% "밀집된 환경서 5G 네트워크 문제 경험했다"
- KGM, 서울 강남서 '팝업 시승센터' 오픈
- 현대차-전북특별자치도, 수소산업 혁신 위해 맞손
- 현대차, '2025 투싼' 출시…"가격 인상폭 최소화하며 상품성 개선"
- [인터뷰] '하스스톤'과 '스타크래프트'의 만남…"재밌고도 어려운 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