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순이’ 김민희, 가수로 부산 ‘드림콘서트 트롯’ 무대 오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가수로 변신한 '똑순이' 김민희가 부산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지난 해 11월 배우에서 가수로 컴백한 김민희가 오는 28일 부산에서 열리는 '2023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한다.
소속사 고우 이엔엠은 "김민희가 오는 28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한다. 지난해 11월 가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첫 대형 무대를 앞두고 많은 시간을 연습에 매진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트로트가수로 변신한 ‘똑순이’ 김민희가 부산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지난 해 11월 배우에서 가수로 컴백한 김민희가 오는 28일 부산에서 열리는 ‘2023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한다.
소속사 고우 이엔엠은 “김민희가 오는 28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한다. 지난해 11월 가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첫 대형 무대를 앞두고 많은 시간을 연습에 매진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 4월 23일 고창읍성 잔디광장에서 2023 고창 방문의 해 특집 KBS1 ‘열린음악회’에 가수 송가인과 알리, 피프티피프티, 진성, 김종서, 김장훈 등과 함께 출연해 녹화를 마쳐 같은 날 드림콘서트와 ‘열린음악회’ 방송으로 트롯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멋진 무대를 보여 줄 것”이라고 전했다.
‘2023 드림콘서트 트롯’에는 김민희를 비롯해 김호중, 진성, 김용임, 송가인, 영탁, 최백호, 정동원 등 유명 트롯 가수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트로트 무대를 선보인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성공을 기원하며 기획된 공연이다. SBS미디어넷,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하고, SBS FiL, SBS M, 스타플래닛이 주관하며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며 공연은 추후 SBS FiL과 SBS M에서 방송된다.
한편 김민희는 지난해 11월 22일 미내앨범 ‘좋아 좋아’를 발표하며 동명의 타이틀 곡 ‘좋아 좋아’와 수록곡인 ‘아야아야’로 본격적인 가수 활동 중이다.
1978년 MBC 탤런트로 데뷔한 김민희는 1980년~1981년 KBS에서 방영된 일일 드라마 ‘달동네’에서 똑순이 역으로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 가수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정 도박 사건’ 신정환 “필리핀에 있던 형이 뎅기열 걸렸다고 하라고..”
- 원로배우 최정훈, 폐렴으로 별세…향년 83세
- 탁재훈, 2022 미스코리아 선 母 외모에 감탄 “딸이 더 못생겼네”(노빠꾸탁재훈)
- 손담비, 운동 중 ♥이규혁 조언에 짜증 “트레이너 쌤이 맞다는데..”(담비손)
- 오재원의 대선배 저격, 박찬호 대인배 대응할까[최익성의 정면돌파]
- 이미주 “옥천 여신 별명? 내가 소문낸 게 아냐”.. “입 다물면 아무도 못 다가와”
- ‘신혼 8개월차’ 선우은숙♥유영재, 허니문서 부부싸움 폭발 “이럴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박준금, 2NE1이 입었던 B사부터 예능에 입었던 C사 옷까지.. 이게 다 얼마야?
- ‘골목식당’ 나왔던 홍탁집 이렇게 많이 번다고?…“매출 30배, 맛집 됐다”
- ‘나는 솔로’ 4기 출연자 성매매 논란 터져…“임신까지 했다”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