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BUTECH 2023 참가…첨단 로봇 솔루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엡손은 국내 최대 산업기계 전시회에 참가해 최신 고속·고정밀 로봇 솔루션을 공개하고, 부산과 경남 지역의 고객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기술 서비스 홍보에 나선다.
엡손은 16~19일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제11회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23)'에서 스카라 로봇 3종과 신제품인 분광 비전 시스템을 활용한 공정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분광 비전 시스템' 접목 그림 퍼즐 맞추기 시연
[서울=뉴시스]이인준 기자 = 한국엡손은 국내 최대 산업기계 전시회에 참가해 최신 고속·고정밀 로봇 솔루션을 공개하고, 부산과 경남 지역의 고객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기술 서비스 홍보에 나선다.
엡손은 16~19일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제11회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23)'에서 스카라 로봇 3종과 신제품인 분광 비전 시스템을 활용한 공정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엡손은 올해 첫 단독 부스로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엡손은 올해 새롭게 론칭한 색상 검사 자동화 솔루션 '분광 비전 시스템'을 이용한 색상 양불 검사 및 그림 퍼즐 맞추기 공정을 시연한다.
이 장비는 임의로 지정한 면의 분광 정보를 일괄 취득하는 방식으로 넓은 표면 내 균일하지 않은 색상을 고속으로 포착하는 것이 특징이다. 장신구 및 화장품의 색상 검사, 유사한 색상을 가진 부품의 판정 등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또 베스트 셀러 로봇 'LS10B'을 활용한 컨베이어 트랙킹 나사체결 등 스카라 로봇 3종을 활용한 공정도 공개한다.
엡손 관계자는 "엡손은 2023년 후지경제 리포트 기준으로 글로벌 스카라(SCARA) 시장에서 12년 연속 굳건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며 "제조업에 종사하는 많은 고객들이 고속·고정밀 기술력의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ijoin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대부업자와 사채업자는 뭐가 다른가요[금알못]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