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치러 사이판 갈까"··· 교원투어, 마리아나 관광청과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해외 골프 여행객 선점에 나선다.
여행이지는 마리아나 관광청과 체류 기간 매일 27홀 골프 라운딩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판 골프 투어 패키지'를 공동 기획해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해외 골프 여행객 선점에 나선다.
여행이지는 마리아나 관광청과 체류 기간 매일 27홀 골프 라운딩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판 골프 투어 패키지’를 공동 기획해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9월 23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이다. 오는 12일 오후 10시 40분 SK스토아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이달 31일까지 여행이지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판매한다.
사이판 골프 투어 패키지는 코랄오션 리조트와 코랄오션 C.C를 연계한 상품으로 3박 5일간의 일정으로 구성됐다. 2인 출발, 2인 라운딩이 가능해 가족, 연인 등과 프라이빗하게 골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수하물 한도도 넉넉하게 1인당 46kg까지 제공해 캐리어와 골프 캐디백까지 추가 비용 없이 실을 수 있다. 전 일정 리조트 조식과 석식이 포함된다.
코랄오션 리조트는 사이판 공항에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 숙소로 손꼽힌다. 리조트 내부에 위치한 코랄오션 C.C는 사이판 남쪽 해안선을 따라 설계된 사이판 유일의 LPGA 규격 골프장으로 골프 애호가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증가하는 해외 골프 여행 수요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골프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이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여행이지를 통해 각자의 취향에 맞춘 골프 여행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화 상품을 마련해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ji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원순 다큐' 성범죄 부정 대목도…추모도 좋지만 인간 됐으면'
- 머스크 '사임'에 테슬라 주가 ↑…'새 CEO 6주 내 업무 시작'
- '7살 때 오빠와 성관계 시키고 '근친상간' 모함'…계모의 패륜적 학대 폭로한 30대 女
- '실험 대상 삼았다'…모텔서 중학생에 20㎝ 문신 새긴 10대
- '마약 혐의' 유아인, 기자 많다고 집으로…'사실상 공개소환'
- 조민 '정치 입문? 생각해본 적 없어…언론 보도 피로감'
- '영끌'하던 MZ 불황에…루이비통 등 명품 죄다 팔았다…무슨일?
- 이 차 끌면 나도 원빈?…남자의 로망 'G바겐' 누적생산 50만대 돌파
- 시흥 임대아파트 칼부림 2명 사망·1명 중태…'도박 8000만원 잃어'
- '성북구 07년생 학폭'…진실은 그게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