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김새론에 흐린 눈 필수작 ‘사냥개들’. 6월9일 공개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빚은 김새론 때문에 공개 시점을 미룬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이 6월 9일 공개 일정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사냥개들'은 화제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작품.
'사냥개들'은 6월 9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한편 김새론 통편집을 놓고 고민했던 '사냥개들'은 김새론 등장을 최소화하는 것으로 정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냥개들’은 화제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작품.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주먹만큼은 자신 있는 건우(우도환)와 우진(이상이)이 은퇴한 사채업계의 전설 최 사장(허준호)과 함께 법 위에 군림하는 악명 높은 불법 사채업자 명길(박성웅)에게 맞서는 이야기다.
드라마 ‘8조선변호사’, ‘더 킹: 영원의 군주’, 영화 ‘사자’의 우도환이 성실함과 배려심으로 똘똘 뭉친 복싱 유망주 건우로,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오월의 청춘’의 이상이가 능글맞지만, 정이 넘치는 우진으로 분해 신선한 호흡과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한다.
복싱 신인왕 선발대회 결승전에서 처음 만난 건우와 우진은 복싱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해병대 출신이라는 공통점으로 단숨에 가까워진다. 놀랍도록 정의롭고 무모하게 용감한 두 사람은 건우의 엄마가 겪어야 했던 불행한 사건을 계기로 불법 사채 잡는 사냥개가 되어 불합리한 세상을 향해 펀치를 날린다.
‘사냥개들’은 6월 9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한편 김새론 통편집을 놓고 고민했던 ‘사냥개들’은 김새론 등장을 최소화하는 것으로 정리했다. 이에 따라 김새론이 작품 홍보 활동에 참여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작품에는 등장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파 윈터, 역대급 깡마른 몸매…적나라한 갈비뼈 ‘괜찮나’
- ‘전신 타투’ 나나, 누워서 뭐해? 잔뜩 심취한 눈빛 [DA★]
- 오재원, 박찬호 공개 저격 “코리안 특급 너무 싫다”
- 안정환 감독, 경기 전 긴급 소집 “수당 더블” (뭉찬2)
- 세븐♥이다해, ‘동상이몽2’ 출연…8년 연애사→신혼생활 공개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