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실명? 역대급 위기…류경수와 싸움 본격화 (구미호뎐1938)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욱, 류경수의 싸움이 본격화된다.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제작진은 12일 절체절명 위기에 빠진 이연(이동욱 분) 모습을 공개했다.
죽어가는 동생 이랑(김범 분)을 구하는 데 성공했지만, 과거에 갇혀버린 이연.
이어 의문의 한 소녀(김유하 분)를 데리고 나타난 천무영과 소녀가 이끄는 대로 향하는 이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제작진은 12일 절체절명 위기에 빠진 이연(이동욱 분) 모습을 공개했다. 묘연각으로 환영받지 못할 선물을 배달한 천무영(류경수 분) 의도는 무엇일까.
지난 방송에서는 1938년에 불시착한 이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죽어가는 동생 이랑(김범 분)을 구하는 데 성공했지만, 과거에 갇혀버린 이연. 현대로 되돌아갈 방도를 찾아 나선 그는 시간의 문이 29일 뒤인 월식에 열린다는 사실을 알았다. 이연은 그때까지 자신을 과거에 가둔 홍백탈을 찾아 나섰고, 일대를 혼란스럽게 했던 ‘삼충’ 역시 홍백탈의 소행임을 알게 된 그는 범상치 않은 적이 나타났음을 직감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홍백탈 정체가 한때 이연과 둘도 없는 친구 천무영이었다는 것이 드러난 가운데, 이연을 향해 복수를 시작한 그의 서늘한 얼굴은 위기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자신을 찾아낸 류홍주(김소연 분)에게 “더 이상 네가 알던 천무영이 아니야”라며 선을 그었던 천무영이 무엇을 준비하고 있을까.
13일 공개되는 ‘구미호뎐1938’ 3회에서는 강렬한 저주를 지닌 새타니가 등장한다.
제작진은 “이연과 천무영의 싸움이 본격화된다. 홍백탈이 이연에게 보낸 선물은 무엇일지, 어둠 속에서 펼쳐지는 이연의 색다른 액션이 짜릿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구미호뎐1938’ 3회는 13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파 윈터, 역대급 깡마른 몸매…적나라한 갈비뼈 ‘괜찮나’
- ‘전신 타투’ 나나, 누워서 뭐해? 잔뜩 심취한 눈빛 [DA★]
- 안정환 감독, 경기 전 긴급 소집 “수당 더블” (뭉찬2)
- 세븐♥이다해, ‘동상이몽2’ 출연…8년 연애사→신혼생활 공개
- ‘나는 솔로’ 4기 영철, 성매매 의혹 부인 “아 답답하다”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