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이상이 '사냥개들', 6월 9일 넷플릭스 공개

박정선 기자 2023. 5. 12. 09: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냥개들'
넷플릭스(Netflix) 새 시리즈 '사냥개들'이 6월 9일 공개를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12일 공개했다.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다. 메인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타격감 강한 액션과 배우들의 경쾌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화제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사냥개들'은 주먹만큼은 자신 있는 우도환(건우)과 이상이(우진)가 은퇴한 사채업계의 전설 허준호(최 사장)와 함께 법 위에 군림하는 악명 높은 불법 사채업자 박성웅(명길)에게 맞서는 이야기다.

우도환이 성실함과 배려심으로 똘똘 뭉친 복싱 유망주 건우로, 이상이가 능글맞지만 정이 넘치는 우진으로 분한다.
'사냥개들'

복싱 신인왕 선발대회 결승전에서 처음 만난 건우와 우진은 복싱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해병대 출신이라는 공통점으로 단숨에 가까워진다. 놀랍도록 정의롭고 무모하게 용감한 두 사람은 건우의 엄마가 겪어야 했던 불행한 사건을 계기로 불법 사채 잡는 사냥개가 되어 불합리한 세상을 향해 펀치를 날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사채판이라는 잔혹한 세계에서 거대한 악의 세력을 상대로 두 주먹만으로 맞서는 건우와 우진의 불타는 의지를 보여준다.

연출은 영화 '청년경찰', '사자', '멍뭉이' 김주환 감독이 맡았다. '사냥개들'은 6월 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