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의 중심에서 다양한 삼성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세요… 삼성스토어 분당, 12일 그랜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스토어 분당이 12일 전격 오픈하며 더 넓은 공간에서 보다 많은 고객에게 삼성 제품의 가치와 서비스를 알린다.
삼성전자판매 영업3팀 황용성 팀장은 "분당의 지역 거점으로 자리매김해 더 많은 고객들과 쾌적한 환경에서의 제품 경험과 서비스를 공유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라며 "혼수, 입주 가전 구매나 가전 교체를 희망하는 고객은 삼성스토어 분당의 오픈 기념 이벤트와 함께 한층 더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스토어 분당이 12일 전격 오픈하며 더 넓은 공간에서 보다 많은 고객에게 삼성 제품의 가치와 서비스를 알린다.
분당의 중심지인 서현역 4번 출구 인근에 새롭게 이전한 ‘삼성스토어 분당’은 지역 커뮤니티의 거점으로 자리매김하며 삼성 제품과 서비스를 즐겁게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도약할 예정이다.
삼성스토어 분당은 한층 더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삼성 제품과 함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총 618㎡ 규모의 매장에서 가전과 휴대폰 매장 및 서비스센터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주차도 최대 347대까지 가능하다.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삼성스토어 분당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1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100명의 고객에게는 스페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2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상품권과 함께 △코첼라 토리 칼블럭 세트 △조셉조셉 뉴 멀티 조리도구 스페셜 7종 △Su:table 도자기 디너세트 4인 세트(30p)를 증정한다.
1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상품권과 함께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590㎖ 3종 △로얄포드 코타컬러 디너세트(12p) △기펠 슈타인 인덕션 스텐 냄비 3종을 제공한다.
5월 매주 주말에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스토어 분당 방문 후 지역 커뮤니티에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비스포크 향균타월을 증정할 예정이다.
농심 백산수와 삼성스토어의 컬래버레이션 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 신제품 상담 고객은 백산수 1병(330mL)과 백산수 구매가 가능한 1만 포인트를 함께 받을 수 있다.
스페셜 구매 혜택은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멤버십은 현장에서 즉시 가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판매 영업3팀 황용성 팀장은 “분당의 지역 거점으로 자리매김해 더 많은 고객들과 쾌적한 환경에서의 제품 경험과 서비스를 공유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라며 “혼수, 입주 가전 구매나 가전 교체를 희망하는 고객은 삼성스토어 분당의 오픈 기념 이벤트와 함께 한층 더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삼성전자판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