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저소득층 女청소년에 ‘핑크박스’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올리브영은 지난 11일 오후 '2023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 전달식'을 열고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나는봄'에 '핑크박스' 1000개를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은 올리브영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각종 여성용품과 생필품을 '핑크박스'에 넣어 무상 지원하는 활동이다.
특히 이번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에는 올리브영 'W케어' 주요 브랜드와 고객들이 참여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00개 박스에 물품 담아 기부
단색·아로마티카·좋은느낌·바른생각 브랜드 동참
지난 2016년부터 누적 9600명 후원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CJ올리브영은 지난 11일 오후 ‘2023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 전달식’을 열고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나는봄’에 ‘핑크박스’ 1000개를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이번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에는 올리브영 ‘W케어’ 주요 브랜드와 고객들이 참여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W케어’는 올리브영이 ‘우리(We), 여성(Woman), 웰니스(Wellness)’의 의미를 담아 유망한 신진 브랜드와 상품을 발굴해 육성하고 있는 새로운 카테고리다.
올리브영은 지난 3월 자체 라이브커머스인 ‘올영라이브’에서 주요 ‘W케어’ 브랜드와 대표 상품을 소개하고, 고객들의 ‘좋아요’ 참여를 30만 건 이상 달성하며 ‘핑크박스’ 1000개 기부를 결정했다.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삶을 진정성 있게 응원한다는 취지에 공감하며, 이번 캠페인에는 브랜드 △단색 △아로마티카 △좋은느낌 △바른생각 이 함께했다.
이날 전달식은 진세훈 CJ올리브영 MD사업본부장과 박준성 CJ올리브영 전략지원담당, 이옥정 막달레나공동체 대표, 박영호 주식회사 단색 대표, 김영균 아로마티카 대표, 이승호 유한킴벌리 전무, 박경진 컨비니언스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핑크박스’는 생리대, 여성 청결제 등 ‘W케어’ 주요 상품과 에센스, 클렌징폼, 핸드크림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단색 컴포트에어 하이웨스트 △아로마티카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좋은느낌 유기농순면 내추럴코어 △바른생각 배-따순생각 등의 물품으로 구성한 1000개 박스를 기부한다. 올리브영은 이번 기부로 누적 9600명의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후원하게 됐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우수한 브랜드와 손잡고 ‘W케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동시에 나눔도 꾸준히 실천하며 여성 건강을 위한 진정성 있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업마진 40% '리튬 광산' 790억에 인수하는 금양…또 불개미 몰렸다
- “군 복무 24개월 이상으로 확대, 여성도 징집해야”
- 정유라 “조민 총선 출마설? 인기투표하나…자격없어” 일침
- 빈집 계속해서 울리던 초인종…현관문은 난도질됐다
- "코로나 종식 반갑지만…'재택근무' 계속 하면 안돼요?"
- 공소시효 끝나서 자수한 살인범에 징역 22년[그해 오늘]
- 강남서 “번호 알려달라” 거절한 여성 폭행 후 달아난 남성
- ‘3과 함께한 영광’ 김민재, “축구 인생에서 3의 의미 커졌다”
- ‘최고 흥행 카드’ 임성재 버디 잡자…콘서트급 함성 터졌다
- 15개월 딸 방치해 숨지자 김치통에 시신 숨긴 친모, 징역 13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