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효리, 레전드 시절 부활 예고?...라이머와 댄스 연습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의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다.
최근 이효리가 라이머와 함께 2003년 발매된 'hey girl'에 맞춰 댄스연습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개인 SNS를 새로 개설하자마자 안무하는 모습을 종종 공개해왔다.
최근엔 "mrs korea"라며 동영상을 공개했는데 레이닝 팬츠에 하이힐을 신은 이효리가 연습실에서 댄서들과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가수 이효리의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다.
최근 이효리가 라이머와 함께 2003년 발매된 ‘hey girl’에 맞춰 댄스연습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이들은 프리한 모습으로 만나 안무를 맞추고 있는 모습. 현재 기획사 대표이이기도 한 라이머가 이효리아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효리와 라이머는 함께 작업을 한 바 있다. 라이머가 2003년 이효리의 객원래퍼로 활동했기 때문이다.
이효리는 개인 SNS를 새로 개설하자마자 안무하는 모습을 종종 공개해왔다. 3년여 만에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한 후 거의 매일 게시물을 올리며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최근엔 "mrs korea"라며 동영상을 공개했는데 레이닝 팬츠에 하이힐을 신은 이효리가 연습실에서 댄서들과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이효리는 자신의 노래 '미스코리아'를 라이브로 부르며 레전드 시절을 떠오르게 하고 있다.
한편, 이효리는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둔 tvN ‘댄스가수 유랑단’을 통해 엄정화, 김완선, 보아, 화사와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 무대에 설 예정이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이효리, 레전드 시절 부활 예고?...라이머와 댄스 연습 공개
- “영화인 줄 았았는데, 실화냐” 현실은 더 끔찍했다 [지구, 뭐래?]
- "성관계·대변 먹으라 강요" 계모 충격 학대 뒤늦게 고발한 30대
- ‘분홍신’ ‘삐삐’ 작곡가들 “표절 안 했다…아이유 마음에 상처 남기지 않기를”
- “현대카드, 애플페이 편애하더니” 결국 터질 게 터졌다…삼성과 결별 위기
- 가수 한혜진 "남편 저녁밥 같이 먹고 다음날 떠나…매일 울며 지내"
- “이걸 240만원에 판다고?” 삼성 배신한 ‘접는폰’ 실체 알고 보니
- 신정환 “도박하기 전인 16년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
- “이 문자 받은 적 있죠?” 요즘 쏟아지는 문자, 무턱대고 전화했다간
- 오재원 "코리안특급 너무 싫어한다"…박찬호 공개 저격,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