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ship, The Leading 100 List 2023에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도적인 글로벌 순환 공급망 솔루션 공급사 Floship이 'The Leading 100 List'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The Lead가 높은 기대 속에 해마다 발표하는 이 조사 리스트는 브랜드 투 컨슈머(brand-to-consumer) 사업의 미래를 이끄는 혁신 테크 스타트업들을 선정해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글로벌 순환 공급망 솔루션 공급사 Floship이 ‘The Leading 100 List’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The Lead가 높은 기대 속에 해마다 발표하는 이 조사 리스트는 브랜드 투 컨슈머(brand-to-consumer) 사업의 미래를 이끄는 혁신 테크 스타트업들을 선정해 소개한다.
마케팅, 전자상거래, 라스트마일 배송, 제3자 물류, 체크아웃, 결제 등 가치사슬 전반에 속한 기업들이 후보에 올라 심사를 받았다.
각 기업은 기업 인터뷰, 추천서, 기업 데이터 등을 포함한 엄격한 방법론을 적용해 평가되고 선정됐다. 선정 과정에는 혁신, 비즈니스 임팩트, 사업화&고객, 팀과 경험, 경쟁, 미디어 주목도, 투자자 가치 창출 등에 기반한 의사결정 기준으로 기업의 사업 부문을 상세히 분석하는 것이 포함됐다.
Floship CEO인 Joshua Tsui는 선정 결과에 대해 “Floship이 The Leading 100 List에 이름을 올린 것은 대단한 영광이다. 마침 아주 시기 적절하게 선정이 됐으며, 이와 같은 인정은 Floship의 지능형 기술이 보유한 혁신 역량과 고객사 및 고객사의 고객들을 위해 창출하는 뛰어난 가치를 강조해 보여준다. 성장의 다음 단계를 준비 중인 우리는 앞으로도 기술을 중점으로 해 기관 조직을 위해 화이트 라벨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수상은 우리 솔루션에 또다른 차원의 보증이 돼준다”고 말했다.
The Leading 100 List에 오른 기업들은 7월 12일과 13일 뉴욕에서 열리는 The Lead Innovation Summit 시상식에 참석하게 된다. 해마다 열리는 이 회담은 패션, 뷰티, CPG, 리테일 혁신 커뮤니티 전반의 경영인들을 초대해 D2C(direct-to-consumer) 비즈니스 모델의 미래를 논의한다.
Tsui는 “선정 위원회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The List에 선정된 다른 기업들에도 축하를 보낸다. 우리는 앞으로 뉴욕의 업계와 활발히 교류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Floship 소개
Floship의 글로벌 순환 공급망 생태계 솔루션은 글로벌 공급망의 모든 측면을 포괄함으로써 전자상거래 사업자의 운영 노력을 최소화하고, 투자 유연성을 통해 사업주가 안심하고 성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Floship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