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구교환 ‘박하경 여행기’ 9인 9색 설렘

이예주 기자 2023. 5. 12. 08: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이브 제공.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여행기가 펼쳐진다.

12일 ‘박하경 여행기’ 측은 특별한 만남을 기대하게 하는 캐릭터 포스터 9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딱 하루 여행을 떠난 ‘박하경’(이나영)과 그녀가 여행을 다니면서 만나게 되는 특별한 인물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여행 갔다와요. 딱 하루” 라는 대사로 시선을 사로잡는 ‘박하경’의 포스터는 그녀가 어떤 여행으로 하루를 채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웨이브 제공.



웨이브 제공.



웨이브 제공.



이어, ‘창진’(구교환)과의 영화 같은 만남과 그동안 해보지 못한 경험을 ‘박하경’과 함께하는 ‘영숙’(길해연), ‘박하경’의 어릴 적 추억을 되돌아보게 하는 ‘고등학생 박하경’(박세완)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는 여행지에서 느낄 수 있는 풋풋한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웨이브 제공.



웨이브 제공.



웨이브 제공.



웨이브 제공.



웨이브 제공.



예기치 않은 말다툼으로 삐걱거리는 동행을 하게 된 ‘할아버지’(박인환), 한적한 절에서 만난 독특한 ‘소설가’(서현우), ‘박하경’의 오래된 옛 친구 ‘진솔’(심은경), 같은 고등학교에서 근무하는 ‘미술선생님’(조현철), 서로에게 응원을 보내는 옛 제자 ‘연주’(한예리) 등 각기 다른 매력의 캐릭터 포스터는 이들이 ‘박하경’을 만나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낯선 여행지에서 뜻밖의 만남이 주는 즐거움을 기대하게 하는 캐릭터 포스터 9종을 공개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는 5월 24일(수)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